• 카카오스토리
  • 검색

공감나눔 기부골프대회 29일 개최

  • 2018.05.26(토) 12:18

수익금 아프리카 음악학교 건립 지원
강원 홍천 '힐드로사이CC' 22팀 참가

사회 각계각층의 명사들과 연예 스타, 골프 프로들이 참석하는 '제1회 공감나눔기부 골프챔피언십'이 오는 29일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힐드로사이CC에서 열린다.

'음악으로 세상을 반올림하자'라는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국제개발(NGO) 단체인 월드샤프가 최근 진행하고 있는 아프리카 말라위에 음악학교 건립을 위한 기부금을 모으는데 수익금 전액이 쓰여 진다.

각계의 명사들이 기부천사로 참여하고 23명의 인기스타와 KLPGA, KPGA선수들이 재능기부로 참여한다. 경제계, 금융계, 의료계, 언론계, 연예계, 스포츠계 등 명사 88명이 22개팀을 이뤄 진행한다.

주요 행사는 후원기업의 기부금 전달식, 기부천사들의 골프 라운딩이 펼쳐지고, 저녁에는 시상식과 더불어 감동과 재미가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음악으로 세상을 반올림하자'라는 취지에 맞게 식전행사로 '공감하는 작은 음악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대회 주최사인 ㈜공감미디어홀딩스 공희정 대표는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이러한 마음들이 모여 더욱 큰 결실을 낼 것이라고 믿는다"면서 "함께 해주신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소외된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이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재능 기부천사로 확정된 연예계 인사로는 가수 김광진 박규리와 텔런트 김정균 김혜진 정민경 방수형 이병욱 이시유 장민영, 개그우먼 박은영 김나희, 모델 지호진 박서연 김경진 백지현 신보현 홍의선, 아나운서 임지혜, 예술인 윤정인, KLPGA·KPGA 선수 박창현 최재혁 최민채 김민이 공윤진 선수 등이다.

이번 대회는 ㈜공감미디어홀딩스와 ㈜S&A컴퍼니가 주최하고, 후원사로 비즈니스워치 아이뉴스24 조이뉴스24가 함께한다.

협찬사로는 VT코스메틱, BLS클리닉, 톡스앤필, 브레인콘텐츠(코), 보이런던코스메틱, DUUBAL(듀발), 미다스치과, 퍼즐닥터, 스칼라, 한앤파트너스자산운용, 엠케이홀딩스, 자향미한의원, 미바이오텍, 지니더바틀, 타겟골프, 파수닷컴, 베스트클라스, 동하데코, M20, 스마트팩토리, 하비쥬, 셀바스AI, CNC COFFEE(씨앤씨커피), 떡송이, 보현재, 오워드코리아, Welluts(웰루츠) 등이 참여한다.

문의는 공감나눔기부 골프대회사무국(070-8751-2005)이나 이메일(pensier@hanmail.net)로 하면 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