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포토]비즈니스워치,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

  • 2014.08.06(수) 17:21

▲ 이훈 비즈니스워치 대표(오른쪽 네번째)와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왼쪽 네번째)을 비롯한 내빈들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비즈니스워치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훈 비즈니스워치 대표와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은 6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회의실에서 '제2회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의 공동주최에 따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2회 서울나눔천사페스티벌은 나눔문화 활성화의 장으로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나눔 정신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페스티벌은 오는 10월 18일 서울광장과 청계천 등지에서 비즈니스워치, 어린이재단, 서울특별시, 서울시교육청 주최(뉴스씨에스브이, 적십자, 어린이재단 주관)로 “따뜻한 나눔, 실천하는 봉사활동” - ‘인재양성아동의 꿈’을 주제로 열린다. 
 
70여개 단체(NPO·모금단체 40개, 투자 출연기관 10개, 기업 20개)와 2만여명(아동·청소년, 시민단체, 기업,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다.
 
▲ 인사말하는 이훈 비즈니스워치 대표
▲ 인사말하는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
▲ 이훈 비즈니스워치 대표(오른쪽)와 이제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회장이 6일 오후 서울 중구 소공동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사회공헌 업무 협약서에 서명하고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