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F&B 마켓]파스쿠찌 "가을에는 '달달'하게"

  • 2014.09.19(금) 14:35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가을을 맞아 ‘달달 아포가또’ 등 신제품 7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인 ‘달달 아포가또(Dal Dal Affogato)’는 파스쿠찌의 대표 메뉴인 ‘쏠티 아포가또’와 ‘블랙슈가 아포가또’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일명 ‘뽑기’라고 불리는 추억의 간식거리인 달고나를 더해 먹는 재미를 더했다. 쏠티-바닐라 젤라또와 블랙슈가-바닐라 젤라또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6000원이다.
 
국내산 생 자두와 우유의 조화가 돋보이는 ‘자두 라떼’와 커피크림과 초콜릿가나슈, 아몬드 프랄린(땅콩류를 설탕시럽에 입힌 스낵)이 어우러진 ‘오페라 케이크’, 미국식 홈메이드 스타일의 ‘당근 케이크’도 새롭게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6000원, 5500원이다.


동아원은 최근 강원도 원주에서 자영베이커리의 경쟁력 확보 방안을 모색하는 ‘나카가와 카즈미 선생 건강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자영베이커리의 운영자 및 기술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나카가와 선생의 강의와 시연이 함께 이뤄지는 ‘실습세미나’와 실습 및 업체 니즈에 맞춘 ‘이론세미나’ 등 총 2가지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강의 내용은 ▲건강한 빵을 만들기 위한 식재료 선택 ▲ 천연효모종(포도)을 활용한 건강빵 만들기 ▲ 일본 트렌디 레서피 제안 ▲밀과 밀가루의 이해 등이다.


일동후디스가 몸에 해로운 향료, 색소 무첨가는 물론 7가지 무농약 곡물과 슈퍼푸드 퀴노아를 첨가한 영양간식 ‘아기밀냠냠 구워만든 순곡물바’를 출시했다. 

현미, 백미, 찰보리, 찹쌀, 서리태, 수수, 흑미 등 국내산 7가지 무농약 곡물을 기본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든 이 제품에는 안데스 산맥에서 유래한 슈퍼푸드인 발아 퀴노아가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립식품의 리테일 제과제빵 전문 브랜드 샤니가 ‘갈릭 패스츄리’를 출시한다.

부드럽고 고소한 패스츄리 빵 위에 갈릭 소스와 혼당을 듬뿍 뿌린 ‘갈릭 패스츄리’ 는 달콤함과 깊고 풍부한 마늘의 감칠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