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F&B 마켓]"'동원 양반김' 이젠 간식으로 즐기세요"

  • 2014.09.23(화) 15:12

동원F&B가 김에 아몬드, 통밀, 메밀 등을 넣은 영양간식, ‘양반 스낵김’ 3종(아몬드, 칠리, 퍼핑메밀)을 출시했다.
 
‘양반 스낵김’은 김 두 장 사이에 아몬드, 통밀, 메밀 등을 넣고 바삭하게 구운 간식용 김이다.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담았으며 김과 어울리는 소스(데리야끼소스, 불닭소스)를 가미해 풍미를 살렸다. ‘양반 스낵김’ 3종 모두 20g 한 팩에 2480원이다.


대상㈜ 청정원 자연조미료 브랜드 맛선생이 ‘100인의 자연의 맛 검증단’을 오는 오는 10월 5일까지 모집한다.
 
자연의 맛 검증단으로 선정된 100인에게는 총 8주간에 걸쳐 맛선생 제품을 직접 써보며 평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친환경 인증농산물로 구성된 풍성한 푸드꾸러미를 2주에 한번씩 맛선생 제품과 함께 제공한다. 

이를 활용해 직접 맛선생을 사용해본 후 생생한 검증후기를 작성하면 검증단으로서의 미션이 완료된다.


동아오츠카는 포카리스웨트가 인천 아시안게임 개막 5일째인 23일 현재까지 포카리스웨트 55만본(本)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포카리스웨트는 기업홍보관이 들어서있는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을 포함해서 문학경기장, 화성종합경기타운, 송도LNG 등 46개 경기장과 선수촌, 미디어센터에 음료를 조달하고 있다.
 
이를 위해 100여명의 인력을 투입한 포카리스웨트는 개막 첫날 각 경기장에 음료 40만 본과 보틀 등 각종 스포츠 용품을 전달했다. 이후 경기 일정에 맞추어 추가 공급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