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F&B 마켓]던킨도너츠 "도넛이 초코우유에 빠졌다"

  • 2014.09.30(화) 14:29

◇ 새로 나왔어요
 
던킨도너츠가 진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우유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초코우유 도넛 2종 및 데워먹으면 더 맛있는 브런치 머핀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초코우유 도넛은 ‘초코우유 필드’와 ‘초코우유 빅던’ 2종이다. ‘초코우유 필드’는 진한 초콜릿 도넛 속에 부드러운 연유 크림이 가득 들어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400원이다.
 
‘초코우유 빅던’은 우유의 부드러움과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큰 사이즈로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500원이다.
 
이와 함께 진짜 베이컨과 시금치가 들어간 ‘시금치 베이컨 머핀’과 진짜 토마토와 감자를 넣은 ‘토마토 포테이토 머핀’도 출시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각 2200원이다.


롯데제과가 프리미엄 과자 브랜드 ‘팜온더로드(Farm on the road)’를 내놨다. 

‘팜온더로드’는 제품 개발에만 3년이 걸린 제품이다. 40여 차례의 소비자 조사와 시제품 테스트를 통해 맛과 가격 등을 결정했다. 롯데제과 측은 “첨단 장비를 도입해 수제 과자에서 느낄 수 있는 식감과 형태로 맛을 냈다”며 “최적의 조건을 갖춘 농장에서 재배한 원료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대표적인 제품이 ‘아몬드머랭’(2500원, 42g).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아몬드 분말, 계란 흰자 등으로 만든 머랭 쿠키다. 아울러 초코호두, 블루베리스노우젤리, 딸기큐브젤리 등도 함께 출시됐다.
◆㈜현진푸드빌의 요거프레소가 가을맞이 신메뉴로 롤케익 3종과 ‘리얼 티 라떼’ 3종을 선보였다.
 
요거프레소의 롤 3종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에 입자가 고운 크림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거트 롤은 눈처럼 폭신한 화이트 시트 안에 요거트 생크림이, 그린티 롤은 진한 녹차 시트에 쌉싸름하고 부드러운 녹차크림이, 초콜릿 롤은 초코 시트에 초코 크림이 듬뿍 들어가있다. 가격은 3종 모두 4500원이다.
 
베이커리 외에도 리얼티 3종도 출시했다.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 라떼는 아쌈 잎의 맑고 강한 향과 부드러운 스팀밀크가 어우러졌다. 얼그레이 티 라떼는 향긋한 베르가못향과 부드러운 우유가 첨가돼 화사하고 달콤한 향을 선보인다.
 
루이보스 티 라떼는 따뜻한 스팀밀크 속에 입차 본연의 풍미가 살아 숨쉬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3종 모두 4000원이다.

 
세븐일레븐은 자체브랜드(PB) 초콜릿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초콜릿은 'PB헤이즐넛&건포도'와 'PB아몬드&블루베리'로 각각 2000원이다.  원형 그대로 넣은 넛츠의 바삭한 식감과 베리류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 상품이라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마켓 알림장
 
CJ제일제당이 카페용 소재 시장 공략을 위해 올해 출시한 브랜드 '메티에(Metier)'가 필립스코리아와 손잡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향 시럽, 파우더, 소스 등 CJ제일제당 '메티에'의 다양한 제품들과 필립스 커피머신을 활용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커피나 음료를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제일제당센터 백설요리원에서 진행되는 ‘나만의 스윗 홈 카페 만들기’ 쿠킹 클래스는 CJ제일제당과 필립스가 지난 7월부터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는 공동 마케팅 활동이다.
 
지난 29일에는 ‘나만의 카페메뉴 만들기’를 주제로 메티에 향시럽들과 필립스코리아 ‘파드식스 커피머신’을 활용해 커피 레시피인 ‘마롱크림을 올린 에스프레소 콘파냐’와 디저트 ‘헤이즐넛 티라미수’를 선보였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