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F&B 마켓]세븐일레븐서 맛보는 '강릉 교동반점 짬뽕'

  • 2014.10.22(수) 17:36

◇ 마켓 알림장

◆‘아노테 통’ 키리바시 대통령이  동원그룹 본사를 방문했다. 아노테 통 대통령은 김재철 동원그룹 회장을 만나 키리바시와 동원그룹 간 민간 외교와 관련해 논의했다. 키리바시는 중부 태평양 서쪽에 위치한 섬나라다.

 


동아원이 보람있는 일터를 만들기 위해 요일별 ‘특별한 날(day)’을 지정했다. 매달 첫째 주에는 빵과 우유를 제공하는 ‘활력충전데이’를 실시한다. 매주 금요일은 동아원을 상징하는 오렌지 색 옷을 입는 ‘오렌지데이’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은 영화를 관람하기로 했다.

 


SPC그룹이 의성군과 마늘 공급 및 농가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SPC그룹은 연간 100톤 이상의 의성마늘을 구매하고,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삼립식품 등에서 제품 개발에 활용할 예정이다.

 

◇ 새로 나왔어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유명 맛집의 인기 메뉴를 재현한 자체브랜드(PB) 라면인 '강릉 교동반점 짬뽕'을 출시했다. 삼양식품과 합작해 내놓은 이 라면은 전국 5대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강릉의 교동반점 짬뽕 맛을 구현해 상품화한 것이다. 용량은 110g이며 가격은 1500원이다.

 

 

신세계백화점은 본점 지하 1층 와인매장에서 22일부터 백금으로 장식된 와인으로 유명한 미국 와인브랜드 '실버팜'을 국내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실버팜은 미국의 와인회사 '잭슨 에스테이트 그룹'이 만드는 와인으로, 와인병이 순수 백금으로 장식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실버팜 와인은 까베르네 소비뇽, 진판델, 샤르도네 총 3가지이며, 가격은 각 4만5000원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