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F&B 마켓]매일유업 "아이들 음료 안심하고 먹이세요"

  • 2014.11.06(목) 16:34

◇새로 나왔어요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다가올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행사를 진행한다.

커피음료 신제품으로 ‘팝 피칸 라떼(Pop Pecan Latte)’와 ‘달달 카라멜 라떼(Dal Dal Caramel Latte)’ 2종을 선보였다.

‘팝 피칸 라떼’는 고소한 버터 피칸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라떼에 생크림과 카라멜 팝콘을 토핑한 제품이다. ‘달달 카라멜 라떼’는 기존 제품보다 커피의 풍미가 진한 카라멜 라떼에 생크림과 달고나를 가미해 달콤함을 배가시킨 제품이다. 가격은 레귤러사이즈 5500원, 라지사이즈 6000원이다.

사이드메뉴 신제품인 미니 구겔호프는 고소한 피칸과 크랜베리, 말린 청포도 과육이 씹히는 왕관 모양의 미니 케이크로 커피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가격은 6500원이다.

텀블러도 출시한다. 버튼 텀블러 2종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각각 골드와 레드 버튼이 포인트로 적용된 제품이다. 외관의 심플한 디자인과 더불어 이중 잠금 장치가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며, 가격은 2만9000원이다.


◆대상㈜ 건강사업본부 대상웰라이프는 한국인의 맞춤 관절건강 한방소재 ‘관절활력 가시오갈피’를 출시한다.

‘관절활력 가시오갈피’는 가시오갈피 중에서도 유효성분 함량이 높은 기원종을 사용했다. 성분을 극대화하는 동결건조방식으로 건조해 만들었다. 또 함께 쓰인 황금과 당귀는 항염증작용 및 혈액순환과 뼈 건강에 도움이 된다.

가격은 1상자(1000mgX120정)가 10만원이며 오는 9일 N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편의점 미니스톱은 쌀쌀한 날씨에 어묵국과 함께 먹을 수 있는 '김치 제육 & 어묵한컵 도시락'을 출시했다. 어묵국과 김치제육 볶음, 계란말이, 소시지 야채볶음, 게맛살 마카로니 샐러드를 함께 구성해 도시락 하나로 따뜻한 국물과 밥, 반찬을 같이 먹을 수 있게 한 상품이다. 가격은 3800원.
 
 
◇마켓 알림장

◆풀무원 계열 친환경식품 전문 유통기업 올가홀푸드가 인터넷 쇼핑몰 ‘올가 이샵(www.orga.co.kr)’을 새 단장해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 단장한 올가 인터넷쇼핑몰은 전반적인 홈페이지 디자인 레이아웃 변경, 콘텐츠 크기를 키워 가독성을 높이고 주문 결제 단계를 이전 보다 절반 가량 단순화 시켰다.
결제 시 쿠폰 및 할인 혜택을 한 창에 볼 수 있다. 배송되는 예상 택배 박스 수량까지 안내해 쉽고 간편한 쇼핑이 가능해졌다.

올가는 이번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올가의 인기 상품, 신제품, 제철 신선 상품 등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또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미니 도자기 볼 4종 세트’,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테인리스 접시 세트’, 2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도자기 직화팬’을 증정한다.


던킨도너츠가 밀크 뮤직과 함께 11월 매주 목요일(6일, 13일, 20일, 27일) ‘밀크링’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던킨도너츠가 11월 이달의 도넛으로 선보인 ‘밀크링’ 도넛은 우유의 고소한 맛과 벨기에산 ‘벨코라도(Belcolade)’ 화이트 초콜릿의 달콤함이 잘 어우러진 제품이다. 반죽에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100원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MILK’ 앱 다운로드 후 ‘밀크가 밀크링 쏜다’ 이벤트 메뉴의 ‘밀크링’ 쿠폰을 다운받으면 된다. ‘밀크링’ 쿠폰은 11월 매주 목요일 선착순 5만 명에게 증정하며 오후 12시부터 자정까지 다운받을 수 있다. 


오리온이 오는 7일 일산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프로농구단 고양 오리온스의 홈경기 시 ‘뉴팝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경기장 입구에서 관람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낵 신제품‘뉴팝’을 나눠준다.

‘뉴팝’은 튀기지도 굽지도 않고 열과 압력만으로 팽창시켜 원재료인 옥수수 본연의 맛과 영양을 살리는 ‘팝핑공법’으로 만든 신개념 스낵이다.


아워홈이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절임배추와 김장김치 양념 등 각종 김장 관련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아워홈 절임배추는 해남, 충청, 경북 청정지역에서 재배한 100% 국내산 배추를 사용, 15℃에서 20시간 이상 정성껏 절여 겉잎 뿐 아니라 속까지 제대로 절였다. 절임배추 10㎏ 가격은 1만9000원, 20㎏ 제품 2만9000원이다.

또 무채, 대파 등 다양한 배추 속재료가 포함돼 있어 더욱 간편한 김장양념 5㎏ 제품 가격은 2만8900원이며, 절임배추 6.5㎏과 양념 3.5㎏으로 꾸려진 김장김치 세트는 30% 할인된 3만2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직접 김장하기 어려운 고객을 위한 맞춤형 김장김치 제품도 마련됐다.

아워홈 아삭김치는 풍부한 배추 속재료를 배추 사이사이 골고루 넣어 짜지 않고, 맛깔스런 아삭함을 살렸다. 저온숙성 공법을 적용해 아삭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10㎏ 제품 가격은 3만8900원이다.


매일유업의 어린이 유산균 음료 ‘헬로엔요’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해 주는 '어린이 기호식품품질인증'을 획득했다.

어린이기호식품품질인증제도는 안전, 영양, 첨가물 기준에 합격한 제품에만 주는 식약처의 인증제도다.

매일유업 ‘헬로엔요’는 성장기 어린이에 필수적인 6종 멀티 비타민(비타민C, 비타민E, 엽산 등)과 칼슘이 하루 권장량의 15%가 들어있고 당함량을 줄였다.

또 6겹의 포장재(테트라프리즈마아셉틱)가 빛이나 온도, 세균 등으로부터 내용물을 보호해 상온에서도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