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다이어트 식단,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 2015.01.05(월) 10:49

덤앤더머스, '도도한식단' 론칭

직장인 이 모씨는 최근 다이어트에 심취해있다. 새해를 맞아 올해는 꼭 다이어트에 성공하겠다는 다짐을 한 터다. 하지만 '작심삼일'에 그칠 위기에 처했다. 인터넷 등에 소개된 다이어트 식단을 따라하기에는 준비할 것이 너무 많아서다. 좀 더 쉽고 간편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는 없을까. 고민이 깊어진다.

종합 정기배달쇼핑 덤앤더머스는 다이어트, 건강도시락 정기배달서비스 ‘도도한식단’을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도도한식단'은 ‘도시인들을 위한 도시락’이라는 뜻의 아침, 점심 정기배달서비스다. 바쁜 시간으로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 등에게 신선하게 다이어트, 건강 도시락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은 우유배달처럼 새벽에 신선하게 대문 앞까지 배송하고, 기타 지역은 신선택배로 전국 배송된다.

'도도한식단'은 안전한 식단 제공으로 표창을 받은 2014 아시안게임 선수단 공식 업체가 만든다. 덤앤더머스는 이 업체와 함께 지난 4개월동안 도도한식단 배달서비스를 공동으로 기획, 개발했다.

도도한식단은 저지방, 고단백 식단으로 1일 열량보다 400~500kcal를 적게 섭취하면서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짜여져있다. 좋은 재료와 나트륨 함량을 줄인 음식으로 올바른 식습관을 갖도록 도와주는 건강식단으로 구성된다.

조성우 덤앤더머스 대표는 “이미 많은 다이어트, 건강식단 업체가 있지만 검증된 업체에서 제대로 만든 서비스는 거의 없다”며 “덤앤더머스 신선배송시스템과 결합하여 최고의 다이어트, 건강식단 배달서비스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