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F&B 마켓] 오메가3 두배 늘린 '하루우유'

  • 2015.01.05(월) 15:14

◇ 새로 나왔어요

한국야쿠르트가 ‘하루우유’ 브랜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식물성 오메가3인 아마씨유를 23~24mg 추가해, 오메가3 함량을 기존의 두 배가 넘는 40mg으로 늘린 것이 특징. 아울러 기존 우유 제품인 ‘하루우유 프리미엄’, ‘청정목장 깨끗한우유’ ‘성장프로젝트180’을 ‘하루우유’ 브랜드로 단일화했다.

 


애경의 주방세제 ‘트리오’에서 천연 항균 성분을 함유한 ‘천일염을 담은 주방세제’를 출시했다. 가격(1.2L)은 4900원.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쿠킨(COOK’IN)’이 냉동편의식 ‘렌지로 튀기자’를 선보였다. 종류는 ‘크리스피 치킨너겟’, ‘크리스피 순살치킨’, ‘크리스피 미니등심돈까스’ 등 3종이다. 가격은 4000원대.

 


◇ 마켓 알림장

카페베네가 태국과 라오스에 진출한다. 회사 측은 태국 최대 미디어 그룹인 JKN 글로벌 미디어 그룹과 손잡고 ‘JKN 베네 컴퍼니(JKN Bene Company Ltd.)’를 설립, 태국과 라오스의 수도를 중심으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