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BGF리테일, 새 브랜드 슬로건 선포

  • 2015.01.11(일) 15:44

▲ BGF리테일과 CU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은 지난 9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홍석조 회장을 비롯한 100여명의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비전 선포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상반기 경영전략보고회의에 앞서 진행된 선포식에선 홍 회장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비전의 개발배경과 의미, 향후 커뮤니케이션 전략에 대한 공유가 이뤄졌다.

BGF의 새 슬로건은 'Life Network Company'로 고객의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개발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라이프 네트워크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CU의 새 슬로건은 'Fresh & Refresh'로 고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처가 되기 위해 신선한 상품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 속 쉼터로의 역할을 강조하고 있다.

이날 선포식을 시작으로 새롭게 바뀐 브랜드 슬로건은 상품, 영업, 마케팅 등 BGF의 모든 활동 분야에 적용될 예정이다.

홍 회장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은 대한민국 편의점 업계 1위 기업으로서 고객과 지역사회에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자 BGF의 굳은 의지를 담고 있다"며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며 우리사회에 꼭 필요한 기업으로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GF리테일은 지난해 3분기 기준 매출액은 전년동기대비 8% 증가한 9112억원, 영업이익은 19% 늘어난 440억원을 기록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