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F&B 마켓]CJ제일제당 "'꿀잠' 재워드릴게요"

  • 2015.01.12(월) 16:09

◇ 새로 나왔어요

망고식스가 따듯한 커피와 달콤한 생크림을 함께 맛볼 수 있는 비엔나 커피 ‘아몬드 비엔나’를 출시했다.

비엔나 커피는 아메리카노에 생크림 또는 휘핑크림을 올려 먹는 음료로 낭만적 분위기 연출과 단 맛으로 추울수록 선호도가 높아지는 겨울 커피다

‘아몬드 비엔나’의 아메리카노는 리스뜨레또(Restretto) 2샷을 기본으로 한다. 가격은 4800원이다.


배스킨라빈스가 1월 이달의 케이크(COM; Cake of the Month)로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 선보인다.
 
‘순수(秀) 우유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1월 이달의 맛인 ‘순수(秀) 우유’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사용한 우유 아이스크림의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겨울에 내리는 하얀 눈꽃 모양의 케이크로 즐길 수 있다.

우유 맛과 잘 어울리는 뉴욕치즈케이크 아이스크림도 함께 구성되어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 2만6000원이다.


CJ제일제당이 2년여에 걸쳐 연구개발한 숙면 보조 건강식품 '슬리피즈'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슬리피즈'는 백야 현상으로 수면에 어려움을 겪는 북유럽 사람들이 숙면을 위해 밤에 짠 우유인 ‘나이트 밀크’를 마신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나이트 밀크’에는 우리 몸이 잠 들게 해주는 성분인 멜라토닌이 다량 함유돼 있다. 청정 낙농국가 뉴질랜드에서 착유한 ‘나이트 밀크’를 사용해 분말 형태로 만들었다.

늦은 밤에도 부담스럽지 않게 마실 수 있도록 무지방 제품으로 설계됐다. 우유(유당)을 소화하기 어려운 소비자들을 고려해 락토오즈 성분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슬리피즈'는 CJ온마트(www.cjonmart.net)와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1000원(7포)이다. 잠자기 30분 전 1포를 따뜻한 물에 타서 섭취하면 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오는 13일 주먹밥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상품은 '진짜사나이, 햄참지마요'와 '진짜사나이, 치즈불닭주먹밥'이다. 햄참지마요는 찰흑미와 현미로 지은 밥을 사용했고, 치즈불닭주먹밥은 흑임자 밥에 붉닭볶음과 치즈토핑으로 만들었다. 가격은 각각 1300원과 1400원이다.
 
 
◇ 마켓 알림장

교촌에프엔비㈜가 프리미엄 담김쌈 다이닝 카페 ‘엠도씨(M℃)’를 론칭한다.

엠도씨는 자연숙성시킨 슬로우 푸드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프리미엄 담김쌈 다이닝 카페다.

담김쌈은 정성 들여 만든 식재료에 참숯에 구운 닭고기, 가마솥 삼색 밥 등을 함께 층층이 쌓아 만들어 오감을 충족시키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담김쌈과 엠도씨의 모든 메뉴는 식재료를1년 중 가장 맛있는 제철에 산지에서 확보해 자연숙성그대로 방식을 고집한다.

엠도씨는 대구 수성구에 오는 12일 대구본점을 오픈 예정이며 한식 레스토랑 최초로 드라이브 스루가 가능한 매장으로 꾸몄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SPC컬리너리 아카데미'가 오는 21일부터 내달 7일까지 신대방동 SPC미래창조원과 양재동 SPC그룹 본사에서 총 4회에 걸쳐 `2015 입학설명회'를 연다.

이번에 모집하는 과정은 프랑스 유명 요리학교인 에꼴 르노뜨르의 정규 교육 과정을 그대로 진행하는 ▲르노뜨르 요리과정 ▲르노뜨르 제과과정 ▲SCAE커피 디플롬과정 ▲파티세리과정 ▲프랑스 정통 빵 마스터 과정 등 총 5개다.

특히 르노뜨르 요리·제과전문과정은 각각 20주, 16주의 강도 높은 수업과 2주간의 프랑스 현지 연수로 진행된다. 미슐랭 3스타 출신 교수진과 에꼴르노뜨르 본교의 프랑스 요리명장이 직접 방문해 수업한다.

과정을 마치고 최종시험을 통과하면 에꼴르노뜨르 본교와 동일한 마스터 디플롬을 받는다.


㈜LG생활건강은 생활용품 브랜드의 신제품 제안 및 평가에 참여할 2015년 상반기 주부 모니터 요원을 오는 2월 12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 경기지역(인천 포함)에 거주하는 20~40대 전업주부다. 좌담회 및 모니터 요원 경험이 없어도 살림에 관심이 많고 월 1회 진행되는 모니터 요원 정기모임에 참석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신청자는 홈페이지(http://lsumer.lgcare.com)에 방문해 회원가입을 한 뒤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1차 서류 전형에 통과하면 2차 면접 심사 후, 2월 27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3월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받게 된다.


크라운제과해태제과가 함께하는 ‘2015 양주눈꽃축제’가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에 위치한 ‘양주 아트밸리’ 일대에서 개최됐다.

‘눈과 예술, 하얀 감동’이란 슬로건을 내건 양주눈꽃축제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대표적인 겨울축제다. 눈썰매장과 아이스슬라이딩, 빙어체험 등 다채로운 겨울철 행사가 함께 펼쳐진다.

크라운제과와 해태제과 임직원 1000명과 20여 명의 전문 조각가가 만든 눈떼조각 작품들은 ▲ 즐거움, 공간, 공유, 낯설음을 주제로 한 감사존 ▲ 12지신 동물들의 스토리를 표현한 행복존 ▲ 숲의 신령과 수호신과 소통하는 드림존 ▲ 기발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작품들이 많은 사랑존 ▲ 행복한 세상에서 만나는 자연, 순수, 사랑의 세계를 표현한 상상존 등 5개의 테마 구역에 전시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