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 검색

[F&B 마켓]비릿한 맛 덜고 고소한 맛 살린 '들기름'

  • 2015.01.21(수) 16:31

◇ 새로 나왔어요

CJ제일제당은 ‘건강을 생각한 고소한 들기름’을 출시했다. 들깨 특유의 비릿한 맛은 줄이고 고소한 맛은 살렸다. 들깨를 고온에서 압착해 기름을 짜내는 기존의 방식과 달리, 낮은 온도에서 천천히 통들깨를 볶아서 기름을 추출했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 3980원(160ml), 6500원(300ml).


코카-콜라사는 12간지 동물 캐릭터와 새해 소망 메시지가 담긴 패키지 59종을 출시했다. 지난 1일 출시했던 양 캐릭터 패키지에 이어, 쥐부터 돼지까지 12간지를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가 모두 반영됐다. 이외에 ‘이루어지(쥐)리라’ ‘고백하겠소’ 등의 새해 메시지가 담겼다.


 


사조해표는 ‘2015 사조해표 설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였다. 캔햄 ‘안심팜’과 런천미트 구성을 작년 설 대비 30% 가량 늘렸고, 1~2인가구를 위한 소용량 안심팜 구성의 ‘안심특선 67호’를 새롭게 출시했다.

 


삼립식품은 쑥찜케익인 ‘건강한 우리쑥 이야기’를 출시했다.


◇ 마켓 알림장

팔도 ‘비락식혜 광고’가 서울영상광고제 TVCF 어워드에서 비(非)TV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이 광고 모델은 배우 김보성 씨다.

 


롯데푸드의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파스퇴르 공장이 중국의 시험인증기관인 중국품질인증센터(CQC)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과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았다.
naver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