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F&B 마켓]파스퇴르 "우유로만 만든 떠먹는 요구르트"

  • 2015.01.29(목) 15:05

◇ 새로 나왔어요

파스퇴르가 홈메이드 타입의 요구르트인 ‘오직 우유 100%를 유산균으로 발효한 요구르트’를 떠먹는 제품으로 확대 출시한다.

오직 우유 100 요구르트는 파스퇴르가 지난 2013년 7월 국내 최초 첨가물 제로 발효유로 출시한 제품이다. 오직 우유 100 요구르트는 무항생제 인증목장의 1급A 원유만을 사용한다.

설탕과 안정제, 탈지분유는 물론 물 한 방울 첨가하지 않고 오직 우유와 유산균으로만 만들었다. 4종의 복합유산균이 g당 1억마리 이상 들어있는 건강한 요구르트다.

이번에 추가로 출시한 컵 제품은 무항생제 인증목장 우유를 1.3배 농축해 떠 먹기에 적당한 것은 물론, 맛과 영양도 더욱 진한 것이 특징이다.


웅진식품이 글로벌 감자칩 ‘크레이즈바이트(CrazBite)’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크레이즈바이트’는 싱가포르의 글로벌 식품기업인 ‘푸드엠파이어(Food Empire)사가 제조하고, 웅진식품이 한국 시장에서의 유통과 마케팅을 담당한다.

크레이즈바이트는 짭짤한 맛의 ‘오리지널’과 고소하고 새콤한 ‘사우어크림앤어니언’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어 기존 제품 대비 지방을 줄여,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슈퍼마켓을 비롯한 전국의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두 가지 맛 모두 2500원이다. 


◆ 코카-콜라사의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진한 망고, 복숭아 퓨레에 진짜 복숭아 과육이 들어있는 신제품 ‘미닛메이드 망고 퓨레’와 ‘미닛메이드 복숭아 퓨레’ 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닛메이드 망고 퓨레’는 부드러운 망고 퓨레에 진짜 복숭아 과육이, ‘미닛메이드 복숭아 퓨레’는 상큼한 복숭아 퓨레에 진짜 복숭아 과육이 들어있는 것이 특징이다.

‘미닛메이드 망고 퓨레’, ‘미닛메이드 복숭아 퓨레’는 편의점과 할인점, 체인점, 식품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40ml 캔 1000원, 300ml 페트 1600원 (편의점 기준) 이다. 

  

일동후디스가 국내산 쌀과 친환경 원료를 동결건조시켜 육수의 맛과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는 ‘아기밀 쌀국수’를 출시했다.

일동후디스 ‘아기밀 쌀국수’는 국내산 쌀 99.5%와 천일염으로 면을 만들어 순하고 부드러워서 아기가 먹기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멸치, 다시마, 건미역, 두부와 당근, 양파 등 국내산 무농약 야채로 만든 ‘아기밀 쌀국수 멸치’와 무항생제 소고기, 두부 및 무농약 야채 등 국내산 원료로 만든 ‘아기밀 쌀국수 소고기’ 등 2 종류다.

생후 9개월의 아기부터 먹일 수 있는 ‘아기밀 쌀국수’는 합성첨가물 없이 친환경 원료의 맛과 영양이 고스란히 살아있는 동결건조 블록으로 만들어졌다. 아기 건강을 위해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시켰다.


삼립식품이 ‘고구마를 넣어 구운 데니쉬’ 를 출시했다.

‘고구마를 넣어 구운 데니쉬’ 는 부드럽고 쫄깃한 빵이 돌돌 말려 있는 패스츄리 형태의 제품이다. 고구마 7.08%와 고구마 앙금 12.27%가 들어 있어 고구마 특유의 담백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마켓 알림장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가 오는 2월 8일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제 1회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첫 만남의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도심 속 야외 정원에서 진행되는 고품격 하우스웨딩 시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2월 5일까지 전화(02-6210-1068)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를 통해 예비부부 30쌍을 선정, 초대할 계획이다.

웨딩 페어는 1부와 2부로 나눠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1부는 하우스웨딩과 호텔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며, 2부는 호텔 3층에 위치한 ‘씨카페(C’Café)’ 레스토랑에서 만찬이 진행된다.

현장에서 예식을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식대, 음주류비, 피로연 파티 음식 비용 등 식음 비용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구로’ 허니문 객실 1박 숙박권과 프리미엄 축하 케이크가 제공된다. 또 결혼 1주년에는 기념식사 혜택을 제공하고 아기 백일 및 돌잔치 진행 시에는 식사금액의 20%를 할인해 줄 예정이다.

동원홈푸드가 프리미엄 디저트 프랜차이즈 ‘프랑스에 다녀온 붕어빵’과 식자재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최근 론칭한 ‘프랑스에 다녀온 붕어빵’은 페스츄리 및 파이빵 반죽으로 만든 붕어빵에 팥, 고구마, 로투스 크런치잼, 애플망고 등 다양한 재료를 넣어 새로운 디저트 카테고리를 만들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현재 백화점 델리 매장을 중심으로 6개 매장이 입점되어 있으며, 오는 2월, 전국에 10여 개의 신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다.


㈜LG생활건강 울산·온산 공장이 친환경 팜유(Palm Oil)를 사용한 계면활성제 생산을 위해 친환경적인 공장 시스템 구축 등 그린 경영을 추진해 국내 최초로 국제 환경단체인 ‘RSPO’로부터 인증을 받았다.

’RSPO(Roundtable on Sustainable Palm Oil, 지속가능한 팜유 생산을 위한 협의회)’는 샴푸, 세제 등에 사용되는 계면활성제의 천연원료인 팜유의 무분별한 생산으로 인한 환경파괴를 막고, 야생동물 서식지 보호를 위해 지난 2003년 글로벌 기업과 환경단체 등이 설립한 국제 환경단체다.

RSPO는 환경을 보호하면서 지속가능한 팜유의 생산을 위해 국제적인 인증시스템을 도입하고, 투명성, 법령과 의무의 이행 등 8가지 원칙을 준수하는 기업에게 인증을 부여하고 있다. 현재 유니레버, 바스프 등의 글로벌 기업이 RSPO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는 LG생활건강이 처음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