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 나왔어요
◆ 한국야쿠르트가 발효유 ‘메치니코프’를 출시했다.
발효유의 아버지로 불리는 메치니코프 박사가 주목한 코카서스 지방의 정통 발효유를 재현한 제품이다. 마시는 제품은 ‘플레인’, ‘플레인 치즈’, ‘플레인 베리믹스’, ‘플레인 사과’ 등 4종(각 1200원)이다. 떠먹는 제품은 ‘떠먹는 플레인’, ‘떠먹는 플레인 치즈’ 2종(각 800원).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메치니코프는 세계 3대 장수 마을인 코카서스 지방의 오리지널 유산균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 LG생활건강은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디어패커(DEARPACKER)’를 선보였다. 저자극 워터 필링 각질케어팩 제품인 ‘화이트 워터 필링팩’과 정제수 대신 로얄 블랙티와 블랙로즈워터를 77% 함유한 ‘블랙티&블랙로즈 마스크’ 등 2종이다. 가격은 각 3만8000원.

◆ 파리바게뜨가 ‘볼케이노 쇼콜라’를 선보였다. 스폰지와 초콜릿이 어우러진 디저트 케이크다.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밀크 초콜릿과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한 것이 특징.

◆ 맥도날드는 2‘더블 비프 토마토 치즈버거(Double Beef Tomato Cheeseburger)’를 출시했다. 100% 순쇠고기 패티 2장에 토마토와 양상추, 치즈가 함유된 제품이다. 가격은 단품은 4300원, 세트는 5500원.

◇ 마켓 알림장
◆ 카페베네가 2015년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부문은 해외사업/운영사업/설계감리사업/커피사업/메뉴기획개발/마케팅 등 총 6개 부문이다. 오는 3월 31일까지 카페베네 채용사이트(www.benein.co.kr)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번 공개 채용은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을 분리해 열린 채용으로 진행한다. 특별전형은 카페베네 매장에서 6개월 이상 근무한 경험이 있는 직원이 지원할 수 있으며, 가맹점주의 추천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카페베네 청년봉사단 1~6기 수료자 역시 특별전형에 응시할 수 있다. 특별전형 접수자 전원은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받는다.

◆ 대상이 건강식단과 영양정보를 공개하는 ‘청정원 영양정보와 건강식단’(www.jungonenutri.com) 사이트를 오픈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