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자몽에이슬’(사진)이 출시 하루 만에 115만병 판매됐다고 23일 밝혔다.
‘자몽에이슬’은 소주에 자몽을 첨가한 과일리큐르 제품이다. 알코올 도수는 13도. 최근 롯데칠성음료의 ‘순하리’ 열풍에 맞서 하이트진로는 ‘자몽 맛 소주’를 지난 19일 출시했다.
하이트진로 측은 “'자몽에이슬'은 19일부터 강남역, 홍대, 가로수길 등의 음식점에서 판매되기 시작했다”며 “현재 대부분의 업소에서 출시 물량이 모두 팔렸다”고 설명했다.
온라인 반응도 뜨겁다. 현재 블로그에 '자몽에이슬' 관련 게시물이 1000여 건이 올라왔고, 페이스북의 '자몽에이슬' 게시물에는 ‘좋아요’가 4만2000건 달렸다.
수도권에 우선 출시된 '자몽에이슬'은 앞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