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신제품] 2015년 맥스 한정판

  • 2015.07.01(수) 17:46

하이트진로의 맥스(Max)는 스페셜홉 2015 '아메리칸 수퍼 아로마(American Super Aroma)'를 출시했다. 미국 내 크래프트 맥주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센테니얼홉(Centennial Hop)을 사용했다. 센테니얼홉은 미국의 대표 3C홉(Centennial, Cluster, Columbus) 중 하나로 강한 아로마 향을 가지고 있어 ‘수퍼 아로마(Super Aroma)’라 불린다.

하이트진로 측은 "2009년부터 매년 품절사태를 기록하며 수많은 매니아층을 양성해온 만큼 이번 제품도 맥스만의 차별화된 풍미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애경의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가 코스메틱 헤어 브랜드 ‘케라시스 오드리 헵번’(KERASYS Audrey HepburnTM)을 선보였다. 이번 제품은 명화 속 오드리 헵번을 모티브로 극손상 모발 집중케어 라인인 ‘케라틴 리페어’, 영양과 광채 충전 라인인 ‘캐비어 일루미네이팅’ 등 2개 라인 총 10종으로 출시됐다.

 


대상 청정원이 분말 타입의 짬뽕양념 2종을 출시했다. 얼큰하고 매콤한 국물 맛의 ‘직화짬뽕’과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 맛의 ‘나가사키식짬뽕’이다. 가격은 각 96g(3인분) 기준 3500원.

 


동원F&B는 ‘리얼 요리어묵’ 4종(고추야채, 오징어새우, 치즈, 고추야채사각)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두툼한 수제 어묵을 재현해낸 것이 특징. 밀가루가 아닌 순수 국내산 찹쌀로만 반죽했고, 100% 국내산 생채소를 사용했다. 가격은 고추야채, 오징어새우, 치즈가 각각 180g 한 봉에 2500원이고, 고추야채사각은 200g 한 봉에 2500원이다.

 


LG생활건강은 ‘오휘 얼티밋 커버 CC쿠션’에 디자이너 양태오의 감성을 접목한 ‘오휘 X 양태오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가격은 오휘 얼티밋 커버 CC쿠션 6만원, 오휘 퍼펙트 선 레드(50ml)과 오휘 퍼펙트 선 블랙(50ml)은 각각 3만8000원.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