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 오뚜기 추석선물세트 50종 '풍성'

  • 2015.09.07(월) 19:38

[신상품]

 

아디다스는 압박 소재를 사용해 근육의 떨림을 감소시켜 운동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최첨단 기능성 스포츠웨어 테크핏(TechFit)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했다(아래 사진).

 

기능에 따라 ▲테크핏 베이스 ▲테크핏 쿨 ▲테크핏 칠 ▲테크핏 파워 4종류로 출시되며, 격한 스포츠에서부터 가벼운 트레이닝에 이르기까지 운동의 종류와 제품의 기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블랙야크는 가을 날씨에 적합한 기능성과 멋을 살린 ‘트리플 자켓’을 출시하고 모델 조인성의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했다(아래 사진).

 

'3-IN-1' 겹자켓 스타일로 내피에 자체 개발소재를 경량 패딩형태로 넣어 보온력을 높여 가을부터 초겨울까지도 입을 수 있다. 가격은 44만 원.

 

웅진식품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품격은 살리고 부담은 줄인 홍삼 장쾌삼 선물세트 7종을 출시했다. 장쾌삼은 1976년부터 시작된 웅진식품의 인홍삼 제조 노하우가 집약되어 만들어진 홍삼 브랜드다.

 

장쾌삼 홍삼정 골드(아래 사진)는 6년근 홍삼을 달여 만든 홍삼 농축액으로 가격은 한 병(240g)에 9만원이다.

 

홍삼 농축액에 숙지황, 천궁, 당귀 등 한방 소재를 배합한 홍삼차 ‘장쾌삼 홍삼정본’, 6년근 홍삼 농축액에 대추, 생강, 계피 등을 더해 만든 ‘장쾌삼 홍삼원’도 함께 출시됐다. 장쾌삼 홍삼정본(240g x 2병)은 1만7000원이며‘장쾌삼 홍삼원(50ml x 30포)은 3만7000원이다.

 

 

㈜오뚜기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50여종을 선보였다(아래 사진).‘특선 선물세트’ ‘참기름 선물세트’‘후레시햄 선물세트’ ‘참치 선물세트’등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2015년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이번 추석엔 2만원이하의 중저가 선물세트 수요가 증가할 것 보여 실속형 제품의 생산량을 전년대비 대폭 늘렸다"고 말했다.

 
[이벤트]
 
이케아코리아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논현동 쿤스트할레 전시장에서 '헤이홈 투게더(HejHOME TOGETHER)' 전시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아래 사진).
 
이번 전시는 아이와 부모가 집에서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온 가족이 집에서 함께할 수 있는 활동을 제시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전시장 1층에서는 ▲모든 것을 함께 하기 ▲아무것도 하지 않고 함께 있기 ▲함께 만들기 ▲함께 휴식 취하기 ▲함께 정원 가꾸기의 총 5개의 주제로 집에서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활동에 대한 아이디어를 보여준다.
 
2층은 어린이 안전, 지속가능성, 아동발달 등 이케아의 철학이 반영된 어린이 제품을 전시했으며 3층은 놀이공간으로 꾸몄다. 이밖에도 이번 전시회에는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그림 그리기, 화분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됐다.
 
안드레 슈미트갈(Andre Schmidtgall) 이케아코리아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의 아이들과 가족들이 집에서 어떻게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헤이홈 투게더'는 오는 9~10일 양일간 이케아 패밀리 멤버에게 먼저 공개되며 12일부터 누구나 방문가능하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