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아디다스는 압박 소재를 사용해 근육의 떨림을 감소시켜 운동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최첨단 기능성 스포츠웨어 테크핏(TechFit)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했다(아래 사진).
기능에 따라 ▲테크핏 베이스 ▲테크핏 쿨 ▲테크핏 칠 ▲테크핏 파워 4종류로 출시되며, 격한 스포츠에서부터 가벼운 트레이닝에 이르기까지 운동의 종류와 제품의 기능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블랙야크는 가을 날씨에 적합한 기능성과 멋을 살린 ‘트리플 자켓’을 출시하고 모델 조인성의 새로운 TV 광고를 시작했다(아래 사진).
'3-IN-1' 겹자켓 스타일로 내피에 자체 개발소재를 경량 패딩형태로 넣어 보온력을 높여 가을부터 초겨울까지도 입을 수 있다. 가격은 44만 원.

◆웅진식품은 추석 명절을 맞이해 품격은 살리고 부담은 줄인 홍삼 장쾌삼 선물세트 7종을 출시했다. 장쾌삼은 1976년부터 시작된 웅진식품의 인홍삼 제조 노하우가 집약되어 만들어진 홍삼 브랜드다.
장쾌삼 홍삼정 골드(아래 사진)는 6년근 홍삼을 달여 만든 홍삼 농축액으로 가격은 한 병(240g)에 9만원이다.
홍삼 농축액에 숙지황, 천궁, 당귀 등 한방 소재를 배합한 홍삼차 ‘장쾌삼 홍삼정본’, 6년근 홍삼 농축액에 대추, 생강, 계피 등을 더해 만든 ‘장쾌삼 홍삼원’도 함께 출시됐다. 장쾌삼 홍삼정본(240g x 2병)은 1만7000원이며‘장쾌삼 홍삼원(50ml x 30포)은 3만7000원이다.

◆㈜오뚜기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추석 선물세트 50여종을 선보였다(아래 사진).‘특선 선물세트’ ‘참기름 선물세트’‘후레시햄 선물세트’ ‘참치 선물세트’등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2015년 추석 선물세트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며 "이번 추석엔 2만원이하의 중저가 선물세트 수요가 증가할 것 보여 실속형 제품의 생산량을 전년대비 대폭 늘렸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