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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인-업은 하루 두번 또는 세번, 한번에 한 정씩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된다. 한미메디케어 관계자는 "활발한 두뇌 활동을 필수적인 직장인, 수험생에게 유용한 제품"이라며 "특히, 혈관성 뇌질환 후유증 등에도 효과적이어서 기억력 감퇴를 호소하는 노인들에게 안성맞춤이다"고 말했다.
브레인업은 약국 영업마케팅 전문회사 온라인팜을 통해 전국 약국에 공급되며, 유통이력 추적이 가능한 RFID가 부착돼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판매원인 한미메디케어는 한미약품의 관계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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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75회 아트엠콘서트는 피아니스트 송세진을 초청해 ‘가을의 선율’(사진)이라는 주제에 맞는 감성 피아노 공연으로 가을을 물들일 예정이다. 섬세한 표현력과 탁월한 연주 테크닉으로 알려진 피아니스트 송세진은 모스크바 국립 차이코프스키 음악원에서 학사∙석사∙박사 과정을 모두 졸업한 수재다.
이번 공연에서는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월광`을 비롯해 쇼팽의 야상곡 `녹턴`, 차이코프스키의 교향곡 `비창` 등을 연주해, 특유의 감성과 테크닉을 바탕으로 환상적인 피아노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스트림(www.ustream.tv) 을 통한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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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제약회사 바이엘헬스케어의 항히스타민제 클라리틴은 가을 환절기 시즌을 맞이해 알레르기 비염 환자들이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재치있게 풀어낸 신규 광고(사진)를 클라리틴 공식 홈페이지(www.clarityne.co.kr)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 광고에서 `졸리면 클라~! 클라리틴`이라는 위트있는 캐치프레이즈를 사용한 클라리틴은 졸음 부담이 적은 알레르기 비염 치료제라는 점을 알릴 계획이다. 또한 면접, 영화관 데이트 등 일상 생활 속에서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현장감 있게 소개하여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자극한다는 전략이다.
바이엘헬스케어의 클라리틴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제품 정보를 제공하고자 홈페이지의 디자인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또한 인기 웹툰 캐릭터인 `올드독(Old Dog)`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일동제약이 고혈압-고지혈증 3제 복합제 TAR정에 대해 최근 식약처 승인을 거쳐 임상 3상에 착수했다. TAR정은 고혈압치료제 성분인 텔미사르탄, 암로디핀, 고지혈증치료 성분인 로수바스타틴 성분으로 이루어진 3제 복합제로, 동일성분 중 최초로 임상 3상을 승인 받았다.
TAR정은 1일 1회 1정으로 각각의 약물 복용시보다 정제의 개수와 부피가 줄어들어 복약순응도를 높일 수 있으며, 고혈압과 고지혈증 치료의 궁극적 목표인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한 최적의 조합을 갖고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일동제약은 3상 임상을 통해 안전성 및 유효성을 비교, 평가할 계획이다. 상용화 목표는 2017년. 회사 측은 "TAR정 개발에 성공하면 노인 또는 고위험군 환자의 치료 효과를 향상시키며, 환자들은 물론 보험 재정의 경제적 부담도 경감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동국제약은 구강암 환자 치료기금 마련을 위한 `2015 스마일 런(Run) 페스티벌`을 후원했다. 올해로 6회째인 이번 행사는, 지난 13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진행됐다(사진). 하프, 10km, 5km, 걷기 코스에 약 3000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했고, 동국제약 임직원 40여명도 대회에 직접 참가해 그 의미를 더했다.

동국제약 김희섭 부사장은 "세계적으로 암 발생률 8위인 구강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치료기금을 마련하는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잇몸약 인사돌 등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받아온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향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마일 Run 페스티벌(구, 스마일 마라톤대회)`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2010년부터 개최해 온 대표적인 공익행사다. 구강암을 알리고, 환자들의 치료기금을 마련할 목적으로 시작되었으며, 대회를 통한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층 구강암 환자들의 수술비로 사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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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약품은 지루성 피부염 치료제 `세비탑`(사진)을 출시했다. 세비탑은 곰팡이균의 비정상적인 번식을 억제하는 항진균 작용을 통해 두피 질환을 치료해주는 시클로피록스올아민을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으며, 탈모의 원인 중 하나인 지루성 피부염 등에 효과적이다.
주성분인 시클로피록스올아민은 항염 작용이 뛰어난 동시에 내성이 생기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경피 흡수를 통한 부작용이 없어 임산부와 수유부도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시클로피록스올아민의 제제는 보존제가 들어가 있지 않아 유∙소아들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비탑은 머리에 물을 적신 후 거품이 날 정도의 충분한 양과 함께 두피 마사지를 하듯 사용하고, 3~5분 후 물로 헹구어 주면 된다. 일주일에 2~3회 또는 두피 질환 치료 시 사용하면 되며,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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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쏘시오홀딩스는 동아쏘시오그룹에서 근무할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채를 실시한다(사진). 대상 기업은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디엠비(DMB 등이다. 오는 24일까지 동아쏘시오그룹 채용 홈페이지 (http://hr.donga.co.kr)에 접속하여 아이핀 본인 인증 후 안내에 따라 접수하면 된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연구 △사무, 동아에스티는 △ETC(전문의약품)영업 △연구 △개발 △생산, 동아제약은 △OTC(일반의약품)영업 △개발 △생산 △사무, 디엠비는 △품질 △제조 부문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국내외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2016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에 한해 군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국가보훈대상자는 증명서 첨부 시 우대하고 연구 부문은 관련 석사 학위 이상 지원 가능하다. 문의 전화는 02-920-8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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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원제약은 성인 감기 환자를 겨낭한 새로운 타입의 시럽제 감기약 2종을 출시, 관련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대원제약이 출시한 제품은 종합감기약 `콜대원콜드`와 기침감기약 `콜대원코프`(사진)로 소비자들이 증상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시럽제 감기약을 국내 최초로 휴대와 복용이 편리하도록스틱형파우치에 담은 것으로 물없이 복용이 가능하고 휴대하기 편하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든, 제 때 약을 복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차별화 포인트다.
콜대원은 해열·진통에 효과가 우수한 아세트아미노펜을 비롯한5~6가지 복합성분 처방으로 여러가지 증상으로 나타나는 감기에 대해 우수한 효과를 보이고 무엇보다 액상타입으로 빠른 흡수가 장점이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약사의 지도에 따라 처방전 없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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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십자는 자사가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는 프랑스 직수입 분유 `노발락(Novalac)`의 6가지 전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사진).
노발락은 프랑스 소아과 의사들을 비롯해 영양전문가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에서 아기들의 각 증상을 고려하여 성장과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를 모두 함유한 전문화된 맞춤형 분유다.
새롭게 선보이는 노발락은 프랑스의 오리지날 디자인을 살려 국내 타사 분유와 차별화했다. 또한 영아의 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황산화 성분 셀레늄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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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메디케어는 워터젤리 타입의 어린이 영양간식 `짜먹는 텐텐`(사진)을 새로 출시했다. 짜먹는 텐텐은 어린이 성장에 필수적인 비타민 B1·B2·B6·C·E와 나이아신, 칼슘, 마그네슘, 아연, 식이섬유가 이상적으로 함유돼 성장기 및 발육기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안성맞춤인 일반식품(과채음료)이다.
천연과즙(사과·딸기)이 함유돼 어린이들의 선호도가 높고, 몽글몽글한 워터젤리는 아이들에게 먹는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어린이기호식품품질인증(제2015-0026호, 제2015-0035호)을 획득했으며, 아이들이 삼킬 위험이 없는 안전캡의 파우치 형태가 적용됐다.
한미메디케어는 지난달 2주간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짜먹는 텐텐 론칭 행사를 진행했으며,주요 온·오프라인 일반 유통채널에서본격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관련 문의는 080-424-799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