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신제품]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 출시

  • 2015.10.07(수) 19:22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캐시캣은 북유럽 대표 캐릭터 ‘무민(MOOMIN)’을 디자인에 적용한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을 출시했다.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은 친숙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무민’ 캐릭터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출시됐다.

 

이번 컬렉션은 베이스 파운데이션, 립퀴드, 틴트립밤, 마스카라, 모노 아이칩 등 북유럽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컬러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LG생활건강은 ‘캐시캣 코드X무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까지 파운데이션 및 쿠션 제품을 구입하면 ‘무민 무릎담요’를, 포인트 제품을 구입하면 ‘무민 볼펜’을 선물로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드 글로컬러 브랜드 홈페이지(www.codeglokolo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은 동절기를 맞이해 간편한 아침식사로 좋은 프렌치 토스트 2종을 출시했다.

 

'햄치즈에그 토스트(2000원)'와 '소불고기&치즈 토스트(2300원)'로 기존 식빵보다 4mm 더 두꺼운 17mm 두께의 식빵을 사용해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하다.

 

리리코스는 립스틱 팔레트 ‘마린 루즈 온 시즌 어텀 선셋’을 출시한다.

 

베스트 컬러 3종과 올 가을 트렌디 컬러 3종 등 6종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

 


 

뚜레쥬르는 신제품 '순땅콩호박 시리즈'를 출시했다. 순땅콩호박 시리즈는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경북 봉화에서 재배한 ‘땅콩호박’을 넣은 제품이다.

 

대표제품은 땅콩호박의 수분만으로 빵을 반죽하고 안에 호박크림을 채운 '빵속에 순땅콩호박'과 땅콩호박 모양 바게트에 찹쌀떡을 넣은 '순땅콩호박 찹쌀떡 바게트' 등이다. 

 

이 외에도 고구마와 단호박 무스가 어우러져 부드럽고 달콤한 '땅콩호박이 들어간 순호박 고구마 케이크' 등을 포함해 총 빵 5종과 케이크 1종을 '순땅콩호박 시리즈'로 선보인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차이나팩토리는 나가사키 짬뽕으로 대표되는 일본식 중화요리 신메뉴를 선보였다. '나가사키 짬뽕', '방방지 누들 샐러드', '쇠고기 데판야끼' 등 3종이다.
 
차이나팩토리는 세계 각국에서 고유의 스타일로 발달한 중화요리를 재해석해 선보이는 '세계 중식 기행'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4월 홍콩식 중화요리를 선보인 데 이어 이번에는 하반기 메뉴로 일본식 중화요리를 차이나팩토리만의 개성을 담아 새롭게 출시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