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포토] 인신협 '동아시아 뉴미디어 서울 선언'

  • 2015.10.14(수) 18:48

▲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2015 동아시아 뉴미디어 포럼'이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가운데, 인터넷신문협회 CEO들이 '동아시아 뉴미디어 서울 선언'을 발표후 박수를 치고 있다. /이명근 기자 qwe123@

한국인터넷신문협회(인신협)는 14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2015 동아시아 뉴미디어포럼' 2부 리셉션에서 ‘뉴미디어 서울 선언’을 발표했다.

이날 협회는 뉴미디어 서울 선언을 통해 ▷동아시아 뉴미디어 포럼 정기화 ▷뉴미디어의 사회적 책임 강화 ▷뉴미디어 모델, 비지니스 공유 통한 동아시아 발전 기여를 다짐했다.

한편 앞선 포럼에선 ▷뉴미디어의 기술 및 서비스, 비지니스 ▷뉴미디어 콘텐츠 유통 플랫폼 ▷뉴미디어 광고시장 등 비지니스 모델의 현황과 흐름 ▷동아시아 뉴미디어 동향 및 교류협력방안 등 4가지 주제에 대한 세션이 진행됐다.

▲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2015 동아시아 뉴미디어 포럼'이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가운데, 이창호 한국인터넷신문협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2015 동아시아 뉴미디어 포럼'이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가운데, 포럼 공동 위원장을 맡은 곽영길 공동조직위원장이 인삿말을 하고 있다.
▲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언론진흥재단이 후원하는 '2015 동아시아 뉴미디어 포럼'이 14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가운데, 박주선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