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롯데월드몰 1년] ④놓치면 아까운 '돌잔치' 행사

  • 2015.10.15(목) 19:31

롯데월드몰은 개장 1주년을 기념해 롯데백화점·롯데하이마트·롯데면세점·롯데시네마 등과 함께 내달 중순까지 다양한 문화행사와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과 석촌호수 일대에선 가족사진전·콘서트·맥주파티·패션쇼 등이 열리고, 가전제품을 반값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월드몰의 주요 돌잔치 일정을 살펴봤다.

 

▲ 롯데월드몰은 개장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롯데월드몰 아레나광장 야외무대에서 열릴 '드림콘서트' 출연진.


○…잠실역 지하 광장(B1F)에서 오는 15일부터 나흘간 총 6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잠실 대(大) 바자회'가 열린다. 롯데월드몰은 바자회 매출의 5%를 송파구 지역사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사진공모전과 가족사진전도 열린다. 접수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롯데월드몰은 공모전에 출품된 사진 중 총 65개 작품 선정할 예정이다. 특히 대상 수장자는 월데월드타워의 높이(555m)를 상징하는 555만원의 상금과 함께 '에비뉴엘 아트홀'에서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인기 가수들도 등장한다. 주말인 이달 17~18일, 24~25일 오후 6시 B1A4·오렌지카라멜·울랄라세션·겜블러크루·박상민·허각 등의 특별콘서트가 열린다. 17일 오후에는 월드타워점 3층에서 하이마트 광고모델인 수지의 팬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할로윈 캐릭터들이 매주 주말 롯데월드몰 지하 1층부터 4층까지 퍼레이드를 펼친다. 쇼핑몰 3~4층에선 점핑 퍼포먼스, 마술, 인형극 등 어린이를 상대로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지하 아쿠아리움에선 오는 25일까지 파티복을 착용한 전문 다이버가 등장한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2일 오후 '퍼스트 무비 나이트'를 열고 영화 관람과 함께 줄리안, DJ DOC가 함께하는 클럽파티를 연다.

○…롯데면세점은 내달 15일까지 내국인 구매자들에게 금액대에 따라 케이크 교환권, 시네마티켓, 아쿠아리움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오는 20일부터 내달 1일까지 에르메스·루이비통·디올 등 해외 유명 브랜드가 참여하는 '에비뉴엘 1st 럭셔리 페어(Luxury Fair)'가 열린다. 지하 1층 광장에서는 바쉐론 콘스탄틴·에거르쿨르트·IWC 등 고급시계 전시회도 진행된다.

○…하이마트는 주요 가전제품 5대 품목을 최고 50% 할인 판매하는 '특가 한정기획 상품전'을 연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