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쇼호스트 유난희가 선택한 첫 번째 화장품

  • 2015.10.22(목) 17:08

동안 침(tox) 안티에이징 브랜드 `미라클톡스` 모델로 발탁

 

국내 화장품 브랜드 미라클톡스는 유명 쇼호스트 유난희 씨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유난희 씨는 국내 신인디자이너의 제품부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상품 등을 판매하는 쇼호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미라클톡스 제품 개발과정부터 임상 테스트까지 직접 참여해 홈쇼핑 방송에서 본인이 직접 경험한 미라클톡스의 '동안 침(tox)' 효과와 관련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미라클톡스 관계자는 "유난희 씨는 자신이 판매하는 상품에 대해 객관성을 갖고 정확한 사실만을 시청자들에게 전하며 시청자와의 높은 신뢰관계를 이어 나가고 있다"며 "동안 침(tox)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물리적 안티에이징 테크놀로지를 탑재한 미라클톡스와 유난희가 만나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라클톡스는 10월 말 CJ오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제품은 ▲동안침을 시술받는 듯한 효과로 주름과 탄력을 개선해주는 ‘타임리와인드 톡스 앰플’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진정 보습 마스크 ‘타임리와인드 마스크’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볼륨을 회복시켜주는 ‘타임리와인드 필 크림’ 등 3종이다. 주 1회 사용 4주 프로그램으로 총 12주 분량으로 구성됐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