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G마켓의 제주 스파클링

  • 2015.10.30(금) 17:20

▲국내 최대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제주 용암 해수로 만든 탄산수 `제주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제주 용암수 1호 기업인 ㈜제이크리에이션과 G마켓이 공동으로 기획한 상품이다.


일반 정제수에 탄산을 주입한 대부분의 탄산수와 달리, 제주 용암 해수로 만들어져 미네랄이 풍부하게 들어 있다. 톡 쏘는 상쾌함과 시원한 목 넘김을 경험 할 수 있다.

350ml 기본용량 20개 묶음이 1만900원으로 1개당 약 550원 꼴이다. G마켓은 출시를 기념해 11월 1일까지 `슈퍼딜` 코너를 통해 `플레인 맛`(350ml*20개)과 `한라봉 맛`(350ml*20개)을 각각 8500원에 무료 배송으로 판매한다.

맥도날드는 12월 5일 오후 6시부터 전국 매장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피규어 9종과 빅맥 세트 3개로 구성된 `원피스 리미티드 컬렉션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루피, 쵸파, 브룩, 상디, 나미, 프랑키, 조로, 우솝, 로빈 등 원피스의 인기 캐릭터 9종으로 구성됐다. 빅맥 세트의 경우 1세트는 매장에서 바로, 2세트는 쿠폰으로 수령 가능하며, 쿠폰은 다음 달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스페셜 세트 수량은 매장 당 100세트로 제한되며 가격은 4만3000원이다.  아울러 다음 달 6일 오후 6시부터 아침 메뉴인 맥모닝을 포함한 모든 세트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원피스 피규어 단품을 총 3차에 나누어 3000원에 판매한다.

▲SPC그룹의 계열사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2016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수험생의 합격을 따뜻하게 응원하고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수능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매년 사랑 받아 왔던 베스트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 두뇌회전에 좋은 견과류, 검은콩을 이용해 호두떡, 검은콩떡, 흑미호두 구움찰떡 등 입시 대표 제품인 떡 메뉴를 다양하게 개발했다.

올해 수능선물은 수험생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그림들이 제품 패키지로 사용된 점이 큰 특징이다. 마음을 다스려주고 자신감을 불어넣어주는 4가지 그림이 패키지로 만들어졌다.

▲프리미엄 내추럴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국내 최초로 수프에 클렌즈 개념을 도입한 `올가니카 클렌즈수프`를 출시했다. 

 

간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 몸의 에너지원인 섬유질과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엄선된 채소들로 만들어진 `올가니카 클렌즈수프`는 내추럴셰프 크리스틴 조가 직접 디자인한 6가지 정통 채식 수프로 짜여진 국내 최초의 수프 디톡스 프로그램이다.

올가니카는 11월 5일 론칭에 앞서 29일부터 사전 주문자에게 3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www.organica.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는 신선한 돌 바나나와 촉촉한 쿠키,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을 출시했다.

 

신선한 고품질의 돌(Dole) 바나나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가공 없이 그대로 넣은 것이 특징이며, 촉촉하면서 고소한 아몬드 쿠키와 부드러운 크림이 겹겹이 층을 이뤄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돌(Dole) 코리아의 바나나 푸딩은 주요 편의점과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 3000원에 판매된다.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티 3종 및 상큼한 티에이드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후르츠티 3종은 인도산 홍차, 크로아티아산 캐모마일, 폴란드산 레몬진저티를 바탕으로 레몬·오렌지·자몽 등 세 가지 과일을 각각 블랜딩해 깊고 진한 풍미와 함께 과일의달콤한 맛과 영양을 듬뿍 담았다.

깊고 부드러운프리미엄 티에 톡 쏘는 탄산수로 청량감을 더한 티에이드도 함께 선보인다. 종류는 `레몬진저티에이드`, `오렌지캐모마일티에이드`, `자몽블랙퍼스트티에이드` 총 3종으로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모두 5300원.

KT&G가 대나무 추출 섬유 필터를 적용한 담배 `에쎄 수 명작`의 디자인 리뉴얼과 함께, 원터치 오픈 방식의 하드케이스 한정판을 선보인다.

 

`에쎄 수 명작` 한정판 패키지는 대나무 모양을 형상화 하였으며, 손에 쥐기 적합한 형태로 설계돼 그립감을 높였다. 윤선도의 오우가(五友歌) 중 대나무에 관한 시구를 담아 제품 특성을 강조했으며 골드톤으로 고급스러운 느낌도 강화했다.

`에쎄 수 명작`의 리뉴얼과 한정판 제품은 모두 타르 1.0mg이며, 각각 갑당 5천원과 1만원에 판매된다.

▲발효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goodal)이 모태 건조녀들의 겨울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줄 수분오일 `구달  수분 오일` 2종을 출시했다.


조여정의 탄탄 꿀피부 아이템으로 알려진 구달의 `수분 오일`은 발효수가 작아진 연꽃수, 연꽃 오일이 함유된 `구달 맑은 연꽃 수분 오일`과 발효로 작아진 동백수, 동백오일이 함유된 `구달 탄력 동백 수분 오일` 2종으로 구성됐다.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보호해줄 구달 수분 오일 2종은 클럽 클리오 (http:/ /clubclio.co.kr/)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코 시크릿 2015 F/W 시즌을 맞아 립밤을 바른 듯 매끄럽게 입술에 녹아 내리는 촉촉한 텍스처와 맑고 선명한 컬러가 풍부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쏘 인텐스 글로우 립스틱`을 출시한다.


무게감 없이 얇게 피팅되는 소프트 멜팅 포뮬라를 적용하여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에센스 성분이 15% 함유되어 입술의 각질은 잠재우고 깊은 보습을 부여해준다.

홈페이지(www.ecosecret.co.kr) 및 G마켓, 11번가 등 오픈 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각 4.5g에 1만8000원.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