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재료부터 다른 건강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재치와 유머 가득한 수능과 빼빼로데이 관련 제품을 내놓아 관심을 끌고 있다. 뚜레쥬르는 2015년 수능·빼빼로데이 제품은 복고 캐릭터 `바른생활`을 패키지에 적용해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게 구성했으며, 유머 있는 메시지를 담아 부담 없이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라고 소개했다.

대표 수능 제품은 호박엿, 캐러멜 등과 쿠키를 넣은 찹쌀떡을 곁들인 `수능 응원단`(1만5000원)과 캐러멜, 쿠키, 초콜릿 등으로 구성한 `대박기원`(1만9000원), 초코크림 찰떡세트인 `합격찰떡`(소 8000원) 등이다. 빼빼로데이 제품으로는 아몬드·크런키 맛 초코스틱 과자가 고루 든 `고백타임`(4000원)과 낱개 포장한 초코스틱으로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 나눠먹기 좋은 `볼수록 매력만점`(6000원) 등을 선보인다.
▲삼립식품이 운영하는 떡 전문 프랜차이즈 빚은이 `찹쌀떡스타 망고`를 출시했다. `찹쌀떡스타 망고` 는 쫄깃한 찹쌀떡 속에 팥앙금과 망고 필링이 들어가 있는 제품으로 단팥의 달콤함과 망고의 상큼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떡 속에 팥앙금을 넣고 또 그 안에 망고필링을 넣는 `3중 포앙` 기술을 사용한 찹쌀떡으로, 빚은의 특화된 제품이다. 가까운 빚은 매장과 빚은 온라인몰 `빚은몰(www.bizeun.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가 11월 이달의 도넛으로 초콜릿과 치즈의 풍미를 가득 담은 `닥터 DD의 맛있는 테라피` 도넛 4종과 `언프리티 도넛` 2종을 출시했다.

`닥터 DD의 맛있는 테라피` 도넛 4종은 부드러운 치즈와 달콤한 초콜릿으로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콘셉트의 제품이다. `더블 초콜릿 테라피`는 초콜릿 반죽으로 만든 초코링 위에 부드러운 벨지안 초콜릿 토핑으로 한번 더 감싼 링 도넛이다.
3가지 맛의 초콜릿이 들어간 `트리플 초콜릿 테라피`는 입맛을 당기는 가나슈 필링과 촉촉한 초코링, 벨지안 초콜릿 토핑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진한 초콜릿의 맛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커피 원두를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RA, Rainforest Alliance)` 인증 커피로 교체하고, 커피 메뉴를 전면 개편한다.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는 인간과 자연의 공존을 중시하는 국제 비영리 단체로, 환경 보호와 노동자의 안전까지 고려해 생산하는 커피에 RA 인증 마크를 부여한다.
버거킹은 국내 퀵서비스 레스토랑브랜드 중 최초로 RA 인증 원두를 사용하여, 우수한 맛과 품질은 물론, 자연 및 생산 환경까지 고려하는 커피로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를 유도할 예정이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2일,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온도와 습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웨어 `야크온H(YAK ON H, Heating)` 발열 자켓을 출시했다.

등판 안쪽에 블랙야크가 개발한 발열 섬유와 함께 전원을 공급하고 의류 내부의 온도와 습도를 조절하는 휴대용 장치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GPS 기반의 휴대용 장치는 현재 위치한 장소의 날씨 등 외부 조건에 따라 발열 자켓의 온도를 컨트롤 하는데 도움이 된다.
자켓 안쪽의 마그네틱 커넥터에 휴대용 장치를 부착하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야크온H`와 휴대용 장치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된다. B5XP5(68만9000원), P5XP1(58만원), B5XP9(150만원)의 3가지 스타일이며, 휴대용 장치(12만원)는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애경 토털 오럴케어 브랜드 2080에서 `라인프렌즈`(LINE FRIEDNS)와 함께 디자인한 `라인프렌즈 재스민향 치약`을 출시했다.

2080 라인프렌즈 재스민향 치약은 독특한 향과 뛰어난 아름다움으로 `꽃 향유의 왕`이라 불리는 재스민의 아름다움을 담은 치약으로 입 속 가득 퍼지는 재스민 향기가 구취 억제에 효과적이다.
치면 세균막 제거를 통해 충치예방 뿐만 아니라 잇몸질환을 예방하고, 안정한 불소화합물인 일불소인산나트륨이 치아를 튼튼하게 해준다. 라인프렌즈 캐릭터디자인 치약 출시를 기념해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라인프렌즈 틴케이스`를 무료증정한다.
▲오랄-비는 고탄력 초미세모에 그린티와 블랙티 성분을 첨가한 `초미세모 그린티`와 `초미세모 블랙티` 칫솔을 새롭게 선보였다.

오랄-비 초미세모 그린티와 블랙티 칫솔은 0.01mm로 정교하게 세공된 칫솔모 끝이 2배 더 깊숙이 치아 사이에 도달해, 14일만에 잇몸건강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곡선 모양으로 다듬은 칫솔모 끝부분이 사용자의 치아 사이와 잇몸에 부드럽게 닿아 자극을 줄여주고 보다 세심한 틈새 케어가 가능하다. 초미세모 그린티와 블랙티 제품은 4개입 당 1만1900원이다.
▲설화수가 세련된 한국 고유의 색감을 담은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출시, 11월부터 한정 판매한다. 설화수의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은 장신구 공예 작가 이현경, 구은경, 이혜민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전통 소재인 자개 위에 섬세한 선을 그어 모양을 만들고, 자개패를 얹어 예로부터 단아하고 지조 있는 아름다움의 상징인 매화를 표현해 냈다. 설화수는 자개 공예를 통해 매화의 청초한 자태를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에 품격 있게 담아냈다.
2015 실란 메이크업 리미티드 에디션은 11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설화수 2015 실란 콤팩트는 10g*2 15만원대, 설화수 2015 실란 컬러팩트는 10g 15만원대(브러시 포함).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200년 간 유럽에서 전해온 천연 식물 블렌딩 비법으로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여, 탁월한 피부 보습 및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유러피언 안티에이징 화장품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을 출시했다.

신선한 에센셜 오일로 구성된 상층의 오일젤 크림과 하층의 고농축 크림 제형의 차별화된 크림으로, 사용자가 직접 섞은 후 바로 사용해서 촉촉한 보습과 부드러운 밀착감으로 녹아 드는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더테라피 로얄메이드 오일 블렌딩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50ml)은 3만5000원이며 더테라피 오일드롭 항노화 세럼 기획세트(세럼 45ml+클렌징폼50m)은, 2만8000원이다.
▲베이스 강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무결점 피부 표현을 위한 3가지 타입의 베이스 라인을 출시했다.

상반기 핫 아이템인 `킬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쿠션`에 영양과 리프팅 성분을 더한 `킬 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앰플 쿠션`, 정교한 밀착감과 가벼움을 담은`‘킬 커버 에어웨어 프로텍스쳐 파운데이션` 그리고 하나의 제품으로 6단계 멀티 케어가 가능한 `킬 커버 리퀴드 파운웨어 BB` 등이다.
클리오 베이스 라인 3종은 압구정, 가로수길, 홍대 등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http://www.clubclio.co.kr),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NFC(근거리 무선통신)가 내장된 작은 태그에 생필품 구매 정보를 담아 휴대폰을 가까이 대면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생필품 구매 솔루션 `슈퍼태그`를 선보인다.

티몬이 핀테크 전문 스타트업 ㈜한국NFC와 공동 기획한 사물인터넷(IoT) 기반 기술 서비스다. 생수가 떨어졌을 때 냉장고에 부착한 `삼다수-슈퍼태그`에 휴대폰을 갖다 대면 티몬앱 장바구니에 자동으로 담긴다.
티몬앱 이용자라면 별도의 앱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다. 단말기에 NFC 읽기/쓰기 기능을 가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구동이 가능하다. 슈퍼태그는 삼다수, 크리넥스, 퍼실, 너구리 등 반복구매가 잦은 4개 생필품 브랜드로 구성했다.
[이벤트]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전지현을 광고 모델로 한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TV 광고를 1일 공개했다.

`스타일을 생각하는 다운의 시작`을 컨셉으로 제작된 네파의 이번 광고는 아웃도어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함께 갖춘 유틸리티 다운재킷을 언제 어디서나 잘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인 `아끼는 청바지`에 비유한 점이 특징이다.
광고에서 전지현이 착용한 ‘알라스카 다운재킷’은 2015 겨울시즌 다운재킷 시리즈에서도 주력 제품으로, 극지방 탐험대 컨셉의 트렌디한 롱기장 디자인으로 제작돼 일상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재킷이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판교점 1층 광장에서 `티파니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전시한다. 티파니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전시는 국내에서 처음이다.
티파니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는 2010년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 광장, 2011년 영국 런던 서머셋 하우스, 2012년 홍콩 황후상 광장, 2013년 싱가포르 오차드 로드 등 매년 크리스마스 기간 전세계 주요 랜드마크에 전시되고 있다.
트리는 가로 4m, 세로 7m의 대형 트리로 티파니의 상징인 `블루 박스`와 각종 장신구로 화려하게 장식되고, 트리 주변에도 블루 박스가 가득 담긴 썰매, 뉴욕을 상징하는 조형물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1일부터 약 1달간 고객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의 대표 차 브랜드 오설록과 간편한 결제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삼성페이가 공동 진행하는 고객사은 프로모션이다. 이벤트는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1차 이벤트와 오설록 1입 DIY티(Tea)를 증정하는 2차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 가로수길점,대학로점, 부산 광복동점, 제주 티뮤지엄 등 전국 16개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 방법은 오설록몰(www.osullo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뷰티 랭킹 전문 채널 위메이크뷰티에서 최근 3개월동안 가장 사랑 받은 에센스 랭킹 TOP 10을 발표했다.

제주 무농약 생녹차수와 녹차 씨앗이 함유된 `이니스프리` 더 그린 티 씨드 세럼이 1위를 차지했고, `SK2` 페이셜 트리트먼트 피테라 에센스가 2위를 기록했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미샤` 타임 레볼루션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수분 이펙터 등도 5위권에 들었다.
위메이크뷰티(http:// beauty. wemakeprice. com/)는 2일부터 조르지오 아르마니 메이크업 세트 (래스팅 실크 UV 파운데이션/립 마에스트로/아이즈 투 킬 콰트로 팔레트)를 증정하는 원더박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