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아르테티끄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영예

  • 2015.11.02(월) 18:04

마켓혁신 레디투히트상 받아

▲'2015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김수미 코스웨이 대표이사가 수상하고 있다. (출처:코스웨이)

 

손쉬운 방식으로 피부에 '힐링'을 제공하는 컨셉트로 코스웨이가 마케팅 상을 받았다. 

 

화장품업체 코스웨이는 지난달 27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2015 대한민국 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자사의 브랜드 아르테티끄로 마켓혁신 레디투히트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아르테티끄는 화장품 전문가와 트렌드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힐링 코스메틱'(Healing Cosmetics) 브랜드다. 돈과 시간이 많이 드는 피부관리를 받지 않아도 영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제품을 만들었다. 특히 쉽고 간단하게 화장할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해 바쁜 직장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매년 진행된 마케팅 활동을 심사한다. 심사위원은 마케팅 관련 현직 교수를 비롯해 해당분야 전문가로 구성됐으며 1차 소비자조사, 2차 전문가조사, 3차 심사위원단 평가로 진행됐다.

 

김수미 아르테티끄 대표이사는 "줄여도 되는 것은 과감히 줄이고 집중 관리가 필요한 라인에는 강력함을 더해 고객의 습관에 최적화된 화장품으로 자리잡겠다"며 "앞으로 대한민국을 넘어선 글로벌 브랜드로 아르테티끄를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통령의 뷰티·스타일 컨설턴트로 알려진 김민신 박사는 ‘방송인들만 아는 동안 노하우’, ‘1분만에 살아나는 피부결’, ‘오광을 밝히는 비결’ 등 자신의 뷰티 노하우와 비법을 방송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