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상품]하이트진로의 새 마케팅 `엑스트라 비터 한정판`

  • 2015.11.18(수) 15:40

하이트진로의 프리미엄 에일맥주  `퀸즈에일`이 엑스트라 비터 리미티드 에디션(500ml, 캔, 가격 2900원)을 오는 19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에일 맥주를 제대로 즐기기에 가장 좋은 가을, 겨울 시즌 동안만 한시적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국내 주류 업계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영업 방식이다.

 

퀸즈에일 엑스트라 비터 타입은 아로마 호프의 양이 많아 에일 특유의 쌉싸름한 맛이 더욱 강조된 페일 에일로 알코올 도수는 5.4도로 일반 맥주(4.5도) 보다 높다. 에일의 부드러운 맛과 향이 조화로운 퀸즈에일 블론드 타입은 연중 내내 판매된다.

이강우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에일 맥주는 차갑게 마시기보다 상온 10~13℃의 온도에서 보다 풍부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어 가을, 겨울에 더 잘 어울린다"며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시즌 맥주로 자리매김해 나갈 계획이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가 과일 속껍질(펄프, Pulp)을 넣어 직접 갈아 마시는 느낌을 주는 과즙 주스인 델몬트 `펄프에이드 오렌지`와 `펄프에이드 자몽` 360ml 페트 2종을 선보였다.

 

펄프에이드 오렌지는 상큼하고 달콤한 오렌지 과즙 15%와 펄프 3%가 들어있고, 펄프에이드 자몽은 달콤 쌉싸름한 자몽 과즙 15%와 펄프 3%가 들어있다.

패키지는 식감을 강조한 주스임을 표현하기 위해 오렌지, 자몽의 속껍질이 톡톡 튀는 이미지와 함께 `펄프가 쏙쏙`이라는 문구를 넣어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흔들어 마시면 입안에 느껴지는 신선한 펄프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한식 카페 본죽&비빔밥카페가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31일까지 죽과 비빔밥이 함께 구성된 2인 세트 메뉴 주문 시 쫄깃감자찐만두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본죽&비빔밥카페 2인 세트는 죽과 비빔밥 메뉴가 함께 제공되는 `해물이 좋아`와 `쇠고기가 좋아` 2종으로 구성됐다.

메뉴 구성에 따라 해물과 쇠고기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쫄깃감자찐만두를 50%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함께 즐길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 브랜드 이디야커피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한정 스페셜 원두로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출시했다. 이디야커피가 올 초부터 선보여온 `이달의 프리미엄 원두` 시리즈의 2015년 마지막 스페셜 원두다.

 

3가지 원두를 최상의 조합으로 블렌딩 해 비교적강한 로스팅 기법인 `풀 시티(중강배전)`로 볶아낸 원두다.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단맛의 브라질 원두, 고소한 단맛이 인상적인 코스타리카 원두, 밸런스를 잡아주는 과테말라 원두의 조합으로 입 안 가득 채우는 커피향을 즐길 수 있다.

원두 케이스의 디자인은 이디야의 겨울시즌 슬로건인 `윈터 빌리지 인 이디야(Winter Village in EDIYA)`를 주제로 눈 내리는 겨울 마을을 표현했다. 가격은 100g 1만 3000원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에코 시크릿이 번짐과 처짐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한 눈매를 유지시켜주는 `에코 시크릿 마스카라`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에코 시크릿 마스카라 3종은 볼륨, 컬링, 롱래쉬 3종으로 구성되어 풍성한 볼륨감, 아찔한 컬링, 깔끔한 롱래쉬를 선사한다.

각 기능에 특화된 기능성 브러시가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만들어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 준다. 땀이나 습도에도 번짐이나 처짐 없이 하루 종일 깔끔한 눈매를 유지해주고 전용 리무버 없이도 미온수에 쉽게 지울 수 있어 연약한 눈가 피부에 자극 없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겨냥해 겨울철 꼭 필요한 보습제품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월드 에디션` 4종을 출시했다.

 

낭만과 사랑의 도시 파리, 자유와 유행의 도시 뉴욕, 신사의 도시 런던, 예술과 패션의 나라 이탈리아 등 세계 대표 관광지에서 영감을 얻은 로맨틱한 일러스트를 디자인에 접목해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건조한 겨울철에 꼭 필요한 보습 제품을 비롯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하우스 퍼퓸 제품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겨울철 장거리 산행을 위한 전문가형 하이컷 등산화인 `하이락`을 출시했다.

 

밀레 하이락은 반나절 산행이나 당일 산행과 같은 단거리 산행보다는 거친 산악지형에서 장거리 산행을 즐기는 전문가 수준의 아웃도어 마니아를 위한 등산화다. 목이 높이 올라오는 하이컷 형태라 발목을 탄탄하게 지지하는 한편, 눈이나 각종 습기가 신발 안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해 겨울철 산행에 특히 알맞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정통 등산화의 디자인과 견고한 만듦새로, 시간이 지나도 오래도록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소비자가는 32만 8000원이다.

▲이랜드의 스포츠 키즈 브랜드 뉴발란스 키즈가 입학 시즌을 앞두고 아동용 책가방을 출시했다. 책가방의 등판은 에어 메쉬 쿠션으로 제작돼 아이들의 등허리에 오는 충격을 흡수하고, 내용물을 넣어도 바닥이 쳐지지 않아 어깨에 부담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컬러와 디자인에 따라 책가방에 아이들의 장래희망을 연결 지어 총 6가지 꿈이 담긴 6개 스타일의 책가방을 선보였다. 스포츠 백팩에는 운동선수, 트윙클 스타 가방에는 가수, 프레쉬 라이트 백팩에는 요리사, 듀얼 백팩에는 패션 디자이너, 드림 백팩과 디스커버리 백팩에는 각각 자동차 디자이너와 탐험가의 꿈을 담았다.

뉴발란스 키즈는 모든 책가방 제품을 보조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실내화주머니와 세트로 구성해 9만9000원~15만9000원에 선보이며, 책가방 구입 시 캔디스타 투명우산과 물병 파우치, 미니 NB키링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변화하는 사무환경 트렌드에 맞추어 새로운 회의 시스템 가구 비콘(BeConn)을 출시했다.

 

다양한 회의 테이블 및 모니터 거치대 아이템을 포함하고 있는 비콘 시리즈는 아이템의 적절한 구성을 통해 소규모(4인 이하) 회의부터 대규모(10인 이상) 회의까지 각 협업 목적에 적합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모니터 거치대(독립형, 테이블 부착형)를 통해 간편하게 대형 화면을 사용할 수 있고, 무선 화면 공유 시스템인 `클릭 쉐어`를 통해 공유하고자 하는 모니터의 화면을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쇼핑 정보]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평범한 일상의 공간을 사랑스러운 향으로 채워줄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와 캔들을 온라인에서 미리 선보이며 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1일 정식 출시되는 에뛰드하우스의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와 캔들의 온라인 최초 런칭을 기념해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러빙데이즈 세트를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러빙데이즈 퍼퓸드 디퓨저와 캔들은 침실, 욕실, 서재 등을 익숙하고 일상적인 공간을 은은한 향기로 채워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향으로 구성했다.

▲명품 쇼호스트 유난희를 모델로 기용, 론칭 첫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뷰렌코리아의 홈클리닉 브랜드 미라클톡스가 오는 19일 목요일 오전 11시30분 2차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론칭방송에서 준비수량을 모두 매진시키면서, 품절로 인해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시청차들의 2차 방송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1회 방송만에 구매한 고객들의 제품후기가 300여건 가까이 올라오면서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미라클톡스는 안티에이징의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 `물리적 안티에이징`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19일 2차방송에서는 `타임리와인드 톡스 앰플`과 `타임리와인드 필 크림` 2종, 12주 분량을 16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