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이 자체개발 당뇨병 치료신약 복합제 제미메트의 새로운 라인업인 `제미메트 서방정 50/500mg` 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자체개발 당뇨치료 신약인 제미글로와 메트포르민 서방정의 복합제로, 위장관 내에서 서서히 약물을 용출함으로써 메트포르민 복용시 흔하게 유발되는 위장관계 부작용을 최소화했다.
‘제미메트 서방정 50/500mg’은 LG생명과학만의 결정화 기술을 통해 제품의 크기가 기존대비 약 20%가 축소되어 복용의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회사측은 "새로운 용량의 메트포르민 서방정 복합제 출시와 제형 기술의 성과로 크기 문제를 개선함에 따라 당뇨병 환자의 고질적인 문제인 복약순응도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2016년 새해를 맞아 6일부터 한 달간 리튠 공식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새해 건강 기원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 도장을 클릭하는 것만으로 참여 가능하며, 연속 출석 2일차부터 참여하는 모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한다.
`새해 건강 기원 출석 이벤트`는 1월 6일부터 내달 5일까지 진행되고, 리튠 공식 온라인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1월 8일까지 리튠 공식 온라인몰에서 배송 쿠폰을 제공하는 무료 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동국제약이 30~49세 기혼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응답자 가정의 약 76%에서 `한해 동안 가족들이 멍∙부종∙통증 등 두 가지 이상의 타박상을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타박상의 주요 원인으로는 스포츠∙레저 등 야외활동(36%) 뿐만 아니라 집안(32%)이나 일상생활(30%) 중 부주의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타박상을 경미하게 인식해 방치할 경우 치료에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다"며 "타박상에 대비해 타바겐겔과 같이 다양한 효능을 가진 치료제를 상비약으로 구비해 놓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타바겐겔`은 `무정형에스신`과 `헤파린나트륨`, `살리실산글리콜` 3가지 활성성분의 복합작용으로 혈액의 응고를 방지하여 멍과 붓기를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 가능하며, 동국제약 고객상담실(080-550-7575)로 문의하면 된다.
▲일동제약이 신년을 맞아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각 부문에 분산되어 있던 마케팅 조직들을 ETC부문과 OTC 및 HC(헬스케어)부문의 두 파트로 재편성하고, 7개 본부와 4개 실이 이를 지원할 수 있도록 조직했다.
해당 업무와 품목에 대한 주체을 명확히 하고, 그들로 하여금 의사결정과 실천을 주도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했다. 품질관리와 고객서비스를 일원화하는 품질경영실을 신설, 고객가치 혁신에도 중점을 두었다.
일동제약은 지난 해 하반기부터 수개월 간 컨설팅, 내부 실사와 개별업무면담, 시뮬레이션 등의 과정을 거쳐 새로운 조직을 완성했으며, 1월 1일자로 662명에 대한 전보인사 발령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조직개편을 시작으로, 평가관리, 경력관리, 교육, 보상체계 및 직급체계 정비 등 인사시스템 전반에 대해 단계적으로 혁신을 지속, 조직역량을 극대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일동제약의 새로운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퍼스트랩(FIRST-LAB)`이 첫 론칭 방송에서 판매 대박을 이뤄 화제인 가운데 ‘퍼스트랩’의 뮤즈인 배우 한지혜의 화보컷을 공개했다.

퍼스트랩의 대표 제품인 `슈퍼 포뮬라 더블 앰플러`는 72시간 내에 분비되는 귀한 성분의 초유를 사용하여 각종 성장 물질과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 건강에 탁월한 효과를 전달한다.
또한 초유단백질을 리포좀화시켜 피부의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으로 수분 에센스와 오일 앰플이 따로 내장되어 신선하고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며 듀얼 펌프 시스템으로 황금비율의 내용물을 사용 직전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과 자사몰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현대약품은 오는 15일까지 미에로화이바 브랜드 마케팅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미에로화이바 실전 마케팅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처음 모집하는 `미에로화이바 실전 마케팅 서포터즈`는 현대약품의 대표 음료 브랜드인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마케터 실무를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대학생이라면 팀 단위 또는 개인으로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며, 현대약품 홈페이지(www.hyundaipharm.co.kr)에서 모집 공문을 참고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현대약품은 참가자 전원에게 소정의 활동비와 수료증을 지급하고 최우수 팀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의 상금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독은 맛있는 숙취해소 레디큐 누적 판매 400만병 돌파를 기념해 가격은 그대로, 용량은 20%늘린 빅사이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레디큐 빅사이즈 신제품은 120ml 용량으로 기존 100ml보다 20ml늘어났지만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5,000원에 판매해 16.8%의 가격인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디큐는 2014년 5월 국내 숙취해소제 시장에서 최초로 맛의 개념을 일깨우며, `맛있는 숙취해소`로 차별화를 시도한 제품이다. 레디큐는 월 평균 20만병 이상 판매되고 있으며 2015년 한해만 300만병을 판매했다.
한독은 레디큐 120ml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매일 5명에게 현금 10만원(제세공과금 본인부담)을 회식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