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신제품] 종가집 '누들두부' 2종 소스 추가

  • 2016.02.01(월) 18:45

현대리바트는 '그레이' 색상을 주로 사용해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붙박이장, 침대, 3단서랍장, 5단 서랍장, 화장대, 거울, 거실장 등이다.

회사 측은 “그레이는 주변사물과 쉽게 조화를 이루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색상”이라며 “신제품은 깔끔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트렌디한 취향을 가진 신혼부부 등 젊은층을 겨냥했다”고 말했다.

 

현대리바트는 봄철 결혼시즌을 겨냥해 2월말까지 전국 10개 리바트스타일샵과 80여 대리점, 온라인몰 리바트몰에서 '리바트 2016 S/S 신혼가구 제안전'을 열고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버거킹은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맞아 '설날 만원팩'을 선보였다. 버거 2개, 프렌치프라이(라지사이즈), 콜라 2잔 등으로 구성된 설날 만원팩은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버거킹은 설날 만원팩에 포함된 버거로 ▲치즈 와퍼와 와퍼 주니어 ▲치즈 와퍼와 엑스트라(X-TRA) 크런치치킨 등 2종으로 제품을 구성했다.

 

대상FNF 종가집은 지난해 선보인 ‘누들두부’에 토마토소스·매콤허니치즈소스 등 새로운 소스를 넣은 신제품 2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종가집 누들두부’는 100% 생두부로 만든 면 형태의 제품으로 기존에는 오리엔탈·참깨 소스를 함께 제공했다. 이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2980원이다.

더페이스샵은 마찰감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슬라이딩 제형의 신개념 립스틱 ‘잉크 젤스틱’을 출시했다.

 

잉크 젤스틱은 핑크쇼크, 오렌지컬러의 '베이비오렌지', 맑은 톤의 '로즈피오니', 레드톤의 '레드씽' 등 1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2900원.

 

카페베네는 봄 제철 과일인 딸기를 담은 시즌메뉴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메뉴인 '스트로베리 포 달링'은 제철을 맞은 국내산 생딸기를 사용해 만들었으며 오는 3월까지 한정 판매된다. 딸기주스, 딸기 라떼, 딸기파르페 등 음료 3종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선보이며 가격은 모두 5800원이다. 딸기치즈눈꽃빙수(1만1900원)는 우유 얼음 위에 딸기와 치즈케이크를 올렸다. 

 

이와 함께 딸기파르페 위에 치즈케이크를 더한 ‘딸기치즈파르페’(6300원)를 새롭게 선보였다. 싱그러운 딸기의 과육과 함께 진한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