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신제품] LG생건, 싱크대 전용 살균세정제 출시

  • 2016.02.15(월) 20:14

 

파리바게뜨는 원숭이해를 맞아 바나나 원료를 사용한 에그타르트인 ‘바나나 타르트’(오른쪽 사진)를 출시했다.

 

‘바나나 타르트’는 잘익은 바나나와 달콤한 카라멜을 에그타르트에 담았다. 바나나의 부드럽고 촉촉한 맛과 타르트의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파리바게뜨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한정 기간동안 제품 가격(1200원)을 할인해 1000원에 판매한다.

 

미쟝센은 기름 낀 헤어를 간편하게 재단장하고, 머리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헤어 리프레셔’ 라인(아래 사진)을 출시했다.

 

‘헤어 리프레셔’ 라인은 드라이 샴푸와 헤어 파우더로 구성됐다. 간단히 제품을 뿌린 후 털어주기만 하면 파우더 성분이 머리카락의 유분을 제거해준다.

 

스프레이 타입으로 넓게 도포되는 드라이 샴푸는 헤어 전체적으로 유분감을 제거할 때 편리하며,  톡톡 두드려 쓰는 쿠션 타입의 헤어 파우더는 기름 낀 앞머리 등 특정 부위에 사용하기에 편하다.

 

LG생활건강은 싱크대 악취의 원인인 세균을 제거하는 국내 최초 싱크대 배수관 전용 살균세정제 ‘Mr.홈스타 싱크대 배수관 클리너’(아래 사진)를 출시했다.

 

제품 내 동봉된 컵을 배수구에 넣고 2가지 용액을 차례대로 부으면 산소거품이 일어나 배수관의 세균과 악취를 해결한다. 가격은 6900원.

 

사조해표는 간편하게 연어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는 ‘연어레시피 스테이크’(아래 사진)를 출시했다. 이탈리안 토마토 소스, 허브 딜 소스 등 2종이다.

 

이 제품은 알래스카산 통살 연어에 레시피 소스를 더한 연어 스테이크다.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조리가 완성돼 간편하다.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4580원(120g)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