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마트몰) |
연휴기간 동안 어버이날이 끼어 있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달았다고 해도 큰 문제는 없을 듯하다. 어버이날을 맞아 각종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효도상품'이 쏟아지고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15일까지 '효도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령층에게 인기가 많은 어깨 안마기, 발마사지 등 전자제품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는 행사다. 이마트도 오는 7일까지 기획전을 열고 홍삼정을 비롯해 각종 안마기 등 어버이날 선물을 최대 55%까지 할인판매한다.
각종 건강기능식품도 어버이날 선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LG생명과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은 오는 31일까지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가정의 달 특집전'을 진행한다. '비타민D+뼈건강세트'는 천연해조류 칼슘, 효모 추출 천연원료 비타민D, 쌀추출 천연원료 마그네슘을 배합해 칼슘 흡수율을 높였다. '리튠 콜레스테롤-K'는 홍국 추출물과 오메가3가 들어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한다.
종근당건강은 최근 여성 갱년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피크노퀸'을 선보였다. 프랑스 해안송 껍질 추출물인 피크노제놀이 체내 유해산소를 없애고 혈액순환을 도와 갱년기 증상을 완화해준다.
일교차가 심한 봄철에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다는 점을 고려해 동아제약은 '현미 동충하초' 제품을 판매 중이다. '현미 동충하초'는 치매를 예방하는 것으로 알려진 현미에 동충하초균을 접종해 만든 것으로, 면역증강물질인 코디세핀을 함유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