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CJ제일제당, 누룩에서 찾은 발효효소

  • 2016.05.09(월) 19:11

CJ제일제당은 'H.O.P.E 발효효소'를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한국 전통식품인 누룩에서 찾은 발효균과 토종 농산물을 원재료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H.O.P.E 발효효소는 신진대사와 세포활동을 돕는 소화효소가 들어 있어 소화기능을 높여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 제품은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에 비해 단백질 분해효소 함량이 월등히 많다"며 "CJ제일제당이 자체적으로 개발한 장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소비자 건강을 위한 기술이 집약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온라인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격은 소용량 제품(30포)이 3만원, 대용량 제품(60포)은 6만원 등이다.

미니스톱은 '단팥MEET크림빵' 3종을 출시했다(아래 사진).'단팥MEET크림빵'은 부드러운 과자빵에 달콤한 단팥소와 크림을 넣어 단팥과 크림 한 번에 맛볼수 있도록 만들었다. '단팥MEET화이트크림빵', '단팥MEET녹차크림빵', '단팥MEET치즈크림빵' 등 3종이다.


동원F&B는 크림치즈에 열대과일과 견과류를 넣은 프리미엄 치즈 '덴마크 인파티치즈'를 내놨다(아래 사진). '망고&파인애플', '아몬드&호두' 등 2종으로 호주에서 생산한 자연산 크림치즈에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치즈 본연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4900원.



마몽드는 '베스트셀러 제품 시트 마스크'를 판매한다(아래 사진). 마몽드 대표 제품 3종인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 수선화 수분 저장 크림, 금은화 꽃초 에센스를 담았으며 각 제품의 효능에 맞는 각기 다른 시트를 접목했다.


아리따움은 '립커버 컬러 틴트'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더운 여름 날씨에 오래 지속될 수 있는 강렬한 색깔의 컬러 틴트다. 색깔은 베이지, 오렌지, 핑크, 로즈 등 12가지다. 이 제품은 아리따움 홈페이지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는 12가지 컬러의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 제품을 판매한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발림성 좋은 크림 제형과 지속력이 뛰어난 매트 제형의 장점을 모두 갖춘 신개념 '쉬폰 텍스처' 립스틱이다. 얇고 가벼운 '쉬폰 텍스처'가 입술에 밀착돼 선명하고 매끈한 입술을 연출한다.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은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 할 수 있으며 가격은 9500원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