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오비맥주, 신개념 칵테일 '믹스테일' 출시

  • 2016.05.16(월) 16:21

아리따움은 미백 기능성 인증 제품인 '비타 밀크 크림'(아래 사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비타민 C가 함유돼 피부를 환하게 해주며, 우유 단백질 성분이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는 스킨 케어 제품이다.

이랜드 글로벌 SPA브랜드 스파오가 기존 데님 상품보다 30% 가벼운 초경량 데님상품 ‘슈퍼라이트진’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슈퍼라이트진’은 전국 70여개 매장에서 3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슈퍼라이트진’과 함께 다양한 길이의 데님 하프팬츠 30여종과 데님 스커트 10종 제품도 선보였다. 데님 하프팬츠는 1만9900~3만9900원이며 데님 스커트는 2만9900~4만9900원이다. 이랜드 관계자는 "과거에는 스키니핏 스타일의 데님이 트렌드였다면 이번 시즌에는 한층 여유로운 핏의 다양한 스타일로 확장 됐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초콜릿과 인기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디저트 ‘스마일 미키’(아래 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8000세트 한정판으로 5월부터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이 제품은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일부 매장 제외) 가격은 1만2000원이다.


동원F&B는 '양반 스낵김 바이트'(아래 사진)와 '양반 명장 토종김'을 출시했다. '양반 스낵김 바이트'는 김 두 장으로 쌀 과자를 감싼 형태의 스낵으로 김 본연의 향긋함과 쌀 과자의 바삭함을 살렸다.

 

원초 감별의 명장이 물김 채취, 원초 선별 등 제품을 제조 과정에 참여해 만든 '양반 명장 토종김'는 들기름, 참기름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미네랄이 풍부한 함초가 함유된 소금을 넣어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양반 명장 토종김'(5g*20봉)이 7480원, '양반 스낵김 바이트'(35g)는 2480원이다.


삼립식품은 바나나 크림빵, 바나나 보름달, 바나나 크림샌드 등 '바나나 시리즈' 3종 제품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가까운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권장소비자 가격 기준 900원이다.

 

한국야쿠르트가 '여성갱년기 건강솔루션'을 선보였다. 주원료는 피크노제놀과 은행잎 추출물, 비타민 등이며 부원료로는 복합효소를 사용했다. 야쿠르트 아줌마 또는 브이푸드몰(www.vfoodmall.co.kr)을 통해 구입 가능하며 1개월분 판매가격은 6만6500원이다.

빙그레는 과일을 넣은 아이스바 '슬라이스팝'을 출시했다. 블루베리와 키위 2종으로 블루베리는 17%, 키위는 30%를 함유했다.

 

오비맥주는 젊은 소비층을 겨냥해 신개념 칵테일 발효주 '믹스테일(MixxTail)' 2종을 선보인다. 이 제품의 알코올 도수는 8도로 ‘모히토’와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오는 5월 말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