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한샘 '플롯'

  • 2016.05.30(월) 16:16

동원F&B의 홍삼 브랜드 '천지인'은 휴대가 간편한 '천지인 홍삼정 플러스원'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액상 형태로 담은 제품으로 하루 분량씩 개별 포장돼 바쁜 일상 속에서도 손쉽게 홍삼을 섭취할 수 있다. 한 포의 용량은 10ml로 홍삼농축액의 일일 권장섭취량 3g의 섭취가 가능하다.

대상㈜ 청정원이 각종 샐러드에 뿌려 먹는 분말 드레싱 ‘샐러드엔’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아몬드 볶음참깨허니’와 ‘크루통 레몬라임’ 2종이다.


이 제품은 기존에 시중에 나온 액상의 샐러드 드레싱과 달리 분말 형태라 숨이 죽지 않은 싱싱한 야채를 먹을 수 있다. 아몬드 등이 들어 있어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 장점이다.


소용량 낱개 형태로 포장돼 보관과 사용이 편리하다. 야채를 씻어 준비한 후 샐러드엔 스틱 한 개를 뿌린 후 골고루 섞어 주면 된다. 청정원 샐러드엔 2종은 1팩에 스틱 2개가 들어 있으며 가격은 모두 1500원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네스카페 크레마’의 전제품 리뉴얼과 함께 스틱원두커피 카페라떼 제품을 출시한다(아래 사진).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네스카페 크레마 전제품의 패키지 디자인과 맛을 개선하고 제품군을 확장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 베네치아'는 깊고 진한 원두커피 맛에 우유의 풍미를 살렸다. 오는 6월부터 전국 편의점 및 마트, 할인점과 온라인, 네스카페 온라인샵(www.nescafeshop.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제주 탄산 라인의 크림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아래 사진). 제주 탄산 모이스처 크림, 오일-프리 젤 크림, 톤 업 크림 등이다. 이 제품은 여름철 자외선과 실내 냉방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여름철을 맞아 피부에 맞는 수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샘이펙스의 사무용가구 브랜드 비츠(VIITZ)가 전동식 높이조절 책상 ‘플롯’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세계적인 전동 프레임 업체 덴마크 리낙스사(社)의 전동모터를 적용해 조작이 간편하며 안전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에넥스는 자체 쇼핑몰인 ‘에넥스몰(mall.enex.co.kr)’을 통해 알루미늄 소재의 중문 ‘에넥스 슬림도어 중문’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에넥스 슬림도어 중문’은 도어를 알루미늄으로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알루미늄은 일반적인 중문 소재인 목재(MDF)와 달리 습기에 강해 휘거나 갈라지지 않아 오랫동안 쓸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유럽 친환경 도료로 도장 처리해 물이나 스크래치, 충격에 강하며 청소 등이 쉽다. 색깔은 블랙, 다크그레이, 화이트 컬러 3종 중 선택할 수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