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신제품]농심, 쌀국수로 만든 '콩나물 뚝배기'

  • 2016.06.07(화) 17:36

마몽드는 천연 바하 성분으로 이루어진 'AC 밸런스 라인'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마몽드의 'AC 밸런스 라인'은 천연유래 살리실산 성분이 피부 표면과 모공 속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고 과도한 피지를 조절해 준다. 여드름 등 피부 문제로 고민인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AC 밸런스 마일드 폼, AC 밸런스 토너, AC 밸런스 에멀전, AC 밸런스 스팟 세럼, AC 밸런스 스팟 패치 등 총 5종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샘표는 국·찌개 등 각종 국물 요리를 쉽게할 수 있는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번에 출시한 '샘표 국찌개용 맛간장'은 샘표 조선간장에 새우, 게, 홍합 등 국산 해산물과 표고버섯, 양파, 마늘 등 국산 채소를 넣고 달여서 만든 간장이다.
 

이 제품은 가까운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백화점 가격 기준으로 8150원이다.

아모레퍼시픽 구강케어 브랜드 메디안은 치아와 잇몸건강에 도움을 주는 전문케어 치약 검엑스퍼트를 출시했다(아래 사진). '검엑스퍼트 잇몸케어'는 치아와 잇몸 틈새에 있는 유해 물질을 말끔히 제거해 준다. '검엑스퍼트 시린이케어'는 시린이 완화에 효과적인 성분이 들어있어 잇몸과 시린이를 관리할 수 있다.


농심은 쌀국수 용기면 '콩나물 뚝배기'를 오는 10일 출시한다(아래 사진). 이 제품은 콩나물과 북어, 무로 맛을 낸 국물에 쌀로 만든 면으로 만들었으며, 뜨거운 물을 붓고 5분가량 기다리면 먹을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출근과 등교로 바쁜 아침에 가볍게 아침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이다.



오리온은 '초코파이 정(情)', '초코파이 정(情) 바나나', '후레쉬베리', '카스타드' 등 4종 제품을 2개들이로 묶은 편의점 전용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오리온 관계자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1인 가구의 소비 성향을 반영해 2개들이 패키지 제품을 내놓았다"며 "다양한 제품 구성을 통해 소비자 편의성과 선택의 폭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리엔은 '리엔 한방 내추럴 라인'을 출시했다(아래 사진). 금잔화, 창포, 달맞이꽃 3종으로 국내산 허브를 원료로 사용했다. 두피 자극 우려가 있는 실리콘등 화학 성분을 빼고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을 담았다. 이 제품은 가까운 할인점,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가격은 모두 1만4900원대.

이랜드가 운영하는 스파오는 영화 '정글북' 개봉에 맞춰 10종 상품을 선보였다(아래 사진). 이번 상품은 오는 9일 개봉하는 영화 '정글북'의 각종 장면과 캐릭터를 티셔츠, 데님소재 쇼퍼백 등에 담았다. 가격은 티셔츠가 1만5900원, 쇼퍼백은 1만9900원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www.spao.com)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