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일동후디스, 포켓몬우유 한달만에 100만개 판매

  • 2016.12.30(금) 08:32

초·중·고교생에게 인기 끌고 있어

 

일동후디스는 포켓몬 우유가 출시 한 달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

 

두뇌발달과 집중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폴리페놀 성분이 함유된 건강한 프리미엄 가공유로 입소문이 나면서 초, 중, 고등학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현재 추가 생산을 위한 논의도 진행 중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포켓몬 우유는 신선한 1A등급의 원유에 천연폴리페놀과 칼슘, 비타민 A, C, E, D3 등 필수영양성분 5종이 담겼다. 이는 일일권장섭취량의 30%로,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와 함께 즐기는 300㎖ 프리미엄 가공우유이다. 특히 코코아 유래 폴리페놀은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고, 과일유래 폴리페놀은 미백 및 주름개선 등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중, 고등학생 등 청소년기의 건강에 유익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포켓몬 초코는 항산화 성분이 있는 카카오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페루 마추픽추푸드의 카카오닙스가 함유된 초코우유로 천연유래 카카오폴리페놀이 블루베리 20개 분량(240㎎/팩)으로 함유된 가공우유이다. 또 기라델리 스위트 초코가 함유돼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포켓몬 딸기바나나는 최근 트렌드인 딸기와 바나나를 블렌딩한 진한 맛의 과일우유로 세련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천연유래 과일폴리페놀이 딸기, 바나나 1개 분량(30㎎/1팩)으로 담겨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