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행복한 동행]신세계TV쇼핑, '기부미(米)'로 장애아 돕는다

  • 2017.04.03(월) 06:03

쌀 판매 수익금 전액 장애아 수술비 지원
올해 사회공헌기금 전년대비 두배 확대

신세계TV쇼핑이 ‘2017 동행’ 프로젝트를 가동하고 사회공헌 활동 확대에 나선다.

신세계TV쇼핑은 고객과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부米(미) 캠페인’을 오는 5일부터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기부미 캠페인’은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캠페인에 선정된 브랜드 쌀 16종을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신세계TV쇼핑은 당진, 철원, 해남 등 지역 브랜드 쌀을 중심으로 이번 캠페인상품을 선별했으며 기부금은 장애아동 수술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기부미 캠페인’ 진행을 위해 밀알복지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신세계TV쇼핑과 밀알복지재단은 기부미 캠페인 외에도 공동 바자회를 진행해 장애 아동을 위한 수술비 기부금을 추가로 마련할 예정이다.

‘기부미 캠페인’ 방송은 오는 5일부터 신세계TV쇼핑 채널을 통해 연중 일 1회 이상 편성될 예정이다. 방송 영상에는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인 에이프릴이 촬영에 참석했다.

이와 함께 신세계TV쇼핑은 고객들이 시간 제약 없이 동참할 수 있도록 쇼핑 화면 내 접속버튼과 자체 모바일 앱에서도 ‘기부미 캠페인’을 상시 운영한다.

한편, 신세계TV쇼핑은 ‘기부미 캠페인’을 시작으로 나눔 바자회, 임직원 매칭그랜트, 희망도시락 등을 통해 올해 사회공헌을 위한 후원 기금을 지난해보다 약 두배 가량 확대할 계획이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는 “고객과 함께 하는 사회 공헌활동인 기부미 캠페인은 장애아동들을 위한 치료 기금을 위한 캠페인으로 신세계TV쇼핑은 앞으로도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