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새제품]동원, 색깔 맞춰 먹는 '덴마크 슈퍼스무디' 출시

  • 2017.04.03(월) 17:01

다음은 4월 3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동원F&B가 과일과 야채를 직접 갈아 넣어 생생한 알갱이가 씹히는 스무디 주스, ‘덴마크 슈퍼 스무디’ 3종을 출시했다.

‘덴마크 슈퍼 스무디’ 3종은 10여 가지의 과일과 채소를 통째로 갈아 넣었다. 각각 디톡스에 효능이 있는 ‘그린푸드(Green Food)’,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옐로푸드(Yellow Food)’, 항산화 기능이 탁월한 ‘퍼플푸드(Purple Food)’가 담겨있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라 즐길 수 있다.

‘덴마크 슈퍼 스무디 그린’은 키위, 사과 등 녹색 과일에 케일, 샐러리, 시금치 등 녹색 채소를 함께 갈아 넣은 제품이다. ‘덴마크 슈퍼 스무디 옐로’는 바나나, 오렌지, 파인애플 등 노란색 과일에 당근, 호박, 꽃양배추 등 노란색 채소를 갈아 넣었다. ‘덴마크 슈퍼 스무디 퍼플’은 항산화 기능이 입증된 블랙베리, 블루베리 등 보라색 과일에 비트, 토마토, 적양파 등 보라색 채소를 더한 제품이다.

‘덴마크 슈퍼 스무디’ 3종은 과일과 채소 함량이 250g으로 알차게 들어있어 한국영양학회에서 발표한 국민 일평균 과채 섭취 부족분 200g을 1컵으로 채울 수 있다. 설탕을 넣지 않았으며 가벼운 아침 식사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애경의 스마트 액체세제 브랜드 ‘리큐(LiQ)’에서 벚꽃시즌을 맞아 향기를 강화한 ‘퍼퓸팝 체리블라썸’(Perfume POP Cherry Blossom)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리큐 반만 쓰는 진한겔 1/2 퍼퓸팝 체리블라썸’은 반만 사용해도 강력한 세척력을 발휘하는 농축 겔 타입의 세탁세제다.

벚꽃을 연상시키는 체리블라썸 향을 강화해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않아도 마치 향수를 뿌린 듯 상큼한 체리블라썸 향기가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리큐 반만 쓰는 진한겔 1/2 퍼퓸팝 체리블라썸은 일반 액체세제인 리큐 진한겔 대비 2배 농축시킨 겔 세제로 기존대비 2분의 1의 적은 사용량으로 강력한 세척력을 발휘한다. 또한 제품의 계량컵인 얼룩지우개볼은 애벌빨래 및 세탁볼의 기능을 함께 제공한다. 


KGC인삼공사의 ‘화애락’이 여성들이 꿈꾸는 여행을 함께하기 위해 프랑스 명품 트래블백 브랜드 ‘델시’와 만나 ‘화애락 트롤리 세트’를 출시한다.‘화애락 트롤리 세트’는 정관장 여성 전문 브랜드 '화애락‘과 프랑스 트래블백 브랜드로 유명한 ’델시(DELSEY)'가 콜라보하여 출시하는 한정판 세트다.

‘나를 찾아 떠나는 80일간의 여행’ 콘셉트에 맞게 화애락(화애락진 80일분 또는 화애락본 80일분) 제품을 ‘델시’ 기내용 트롤리 백 안에 담았다.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사전예약(4월 3일 ~ 4월 17일)을 통해 구매 가능하고,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크로아티아 9일 일정의 ‘화애락 투어’ 여행권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가 KBO리그 개막 시즌을 맞아 4월 이달의 맛으로 ‘스트라이크 캐슈넛’을 출시한다. 이달의 케이크 ‘베이스볼 투게더’, 이달의 음료 ‘스트라이크 캐슈넛 쉐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4월 이달의 제품은 KBO(한국야구위원회)와 컬래버레이션 해 만들어졌다.

이달의 맛 ‘스트라이크 캐슈넛’은 흰 야구공을 연상시키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캐슈넛과 블랙 라즈베리 리본을 더해 고소한 맛과 식감은 물론 상큼함까지 더했다. 가격은 더블주니어 기준 3800원이다.

이달의 케이크 ‘베이스볼 투게더’는 크고 작은 원형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타격 포즈를 취하는 야구선수 및 KBO리그 구단 심벌 모양의 초콜릿으로 장식한 제품이다.

▲쿠키앤크림 ▲체리쥬빌레 ▲베리베리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슈팅스타 ▲엄마는외계인 ▲레인보우샤베트 ▲이상한나라의솜사탕 ▲아몬드봉봉 9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만6000원이다. 이달의 음료 ‘스트라이크 캐슈넛 쉐이크’는 ‘이달의 맛’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블렌딩한 프리미엄 쉐이크다.


해태제과는 콘치즈에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를 더해 피자 만두 ‘토마토치즈톡톡’을 출시했다. 토마토 페이스트가 옥수수콘, 모짜렐라 치즈와 어울리며 고소하면서 상큼하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피자 맛이 나고 톡톡 터지는 옥수수콘의 식감도 재밌다.

비타민과 무기질이 많은 슈퍼푸드 토마토로 영양도 챙겼다. 만두소는 체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수수와 골격 강화에 꼭 필요한 칼슘이 있는 모짜렐라 치즈로 만들었다. 여기에 참나무로 훈연한 햄으로 은근한 숯 향이 더해 풍미가 더 깊어졌다. 만두피도 면역력 향상 등의 효과가 있는 인도산 강황을 넣고 국산 찹쌀가루를 추가해 쫄깃하고 바삭하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프라이팬에서는 4분, 전자레인지에 1분 정도(2개기준)만 조리하면 근사한 요리가 완성된다. 이탈리아식 만두인 라비올리 모양으로 앙증맞게 빚어내 한입에 먹기에 좋고 군만두로 굽기도 편하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