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브리프]G마켓, '갤럭시 S8' 사전 판매

  • 2017.04.03(월) 17:02

다음은 4월 3일 브리프 내용이다.

G마켓이 오는 7일부터 삼성 ‘갤럭시S8’를 사전 판매한다. 지난 3월 30일에 첫 선을 보인 갤럭시S8는 디자인과 방수, 방진 기능, 인공지능(AI) 가상 비서 '빅스비'(Bixby) 등으로 공개와 동시에 주목 받고 있다. 사전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에게는 ‘삼성 덱스’ 혹은 ‘레벨 박스 슬림’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G마켓은 갤럭시S8 사전 판매와 더불어 오는 14일까지 삼성전자의 인기 상품을 모아 1+1 판매하는 ‘삼성가전 플러스 컬렉션’ 기획전도 마련했다. ‘삼성UHD TV’를 구매하면 ‘사운드바 2.2채널’을, ‘삼성 지펠 T9000 냉장고’ 구매 시 ‘세라믹 전자레인지’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구매 시 ‘일체형 추가 필터’를, ‘삼성 애드워시 드럼 세탁기’를 구매하면 ‘진공청소기’가 제공된다. ‘삼성 전기 건조기’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삼성 스마트 에어컨’은 ‘스탠드 선풍기’를 함께 증정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서울의 중심 N서울타워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지난 1일 문을 연 제일제면소 N서울타워점은 총 86석 규모로 N서울타워 광장으로 이어지는 Tower 1층에 입점해 서울 도심 전경을 한눈에 즐길 수 있다.

N서울타워점은 ‘제일우동’, ‘육개장 칼국수’ 등 면요리 6종, ‘소불고기 달걀덥밥’ 등 밥류 4종과 함께 관광객이 많은 N서울타워의 특성을 살려 특화 메뉴인 도시락 2종을 선보인다.


옥션에 온라인몰 최초로 ‘뱅앤올룹슨(Bang&Olufsen)’이 공식 입점 한다. 그동안 면세 채널 또는 해외직구(병행수입)로 구매하던 뱅앤올룹슨 정품을 이제 옥션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뱅앤올룹슨은 높은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음악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92년 전통의 덴마크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이다.

옥션은 공식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한다. 오는 10일까지 ‘1일은 옥션’ 코너를 통해 B&O PLAY 라인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5% 할인쿠폰과 추가 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플레이 A1(Beoplay A1)’은 5% 할인쿠폰 적용 시 34만20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B&O PLAY의 첫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베오플레이 H5(Beoplay H5)’는 쿠폰 적용 시 33만2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하이트진로가 크림生 올몰트맥주 맥스의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하정우를 발탁했다. 하정우는 지난 2011년 처음 맥스 모델이 된 이후 올해로 7년째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비교적 모델 교체가 빈번한 주류업계에서는 이례적이며 하정우는 역대 주류 최장수 모델 기록을 갈아치웠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6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활동해 온 하정우가 맥스의 깊은 풍미와 맛을 다채롭게 표현하며 긍정적인 이미지를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 평가했다. 원조 먹방남의 매력을 어필하는가 하면 지난 시즌에는 떠오르는 대세 아이돌 경리와 함께 재치 넘치는 수염 광고로 눈길 끌었다.


동아오츠카가 오는 28일까지 중학교 풋살 챔피언 결정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FUTSAL HEROES 2017' 의 참가학교를 모집한다. '풋살히어로즈'는 동아오츠카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교육청과 부산광역시교육청, 한국풋살연맹, 홍명보장학재단, 미즈노 등이 후원한다.

풋살히어로즈는 오는 28일까지 서울·대전·대구·부산시 중학교를 대상으로 신청접수를 받아 선착순 192개팀을 선발한다. 대회는 5월 한달 간 진행되는 예선전을 통과한 14개 팀만이 오는 5월 28일 본선에 오를 수 있다.

우승팀에게는 장학금 200만원이 시상되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100만원, 50만원이 전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포카리스웨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pocarisweat.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파파존스㈜가 ‘2017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즌 개막을 기념해 ‘파파슬램’ 이벤트를 진행한다다. 파파존스의 ‘파파슬램’ 이벤트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와 함께하는 할인 이벤트이다.

‘2017 메이저리그(MLB)’ 경기에서 만루홈런이 나오면 경기 승패와 무관하게 라지 사이즈 이상의 파파존스 모든 피자 메뉴를 25% 할인해준다. 오는 10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 시간 기준으로 만루홈런 친 경기의 다음 날에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주문 시 적용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