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프]롯데백화점 "수입 브랜드 의류 최대 30% 할인"

  • 2017.04.04(화) 15:52

다음은 4월 4일 브리프 내용이다.

롯데백화점이 봄 정기 세일을 맞아 오는 9일까지 ‘컨템포러리 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컨템포러리 페어’는 롯데백화점이 2012년 하반기부터 선보여 2013년부터 1년에 2번씩 진행하는 행사로, 이번에 10회를 맞는다.

특히 수입 디자이너 의류로 대변되는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럭셔리 브랜드 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스트리트 브랜드 보다는 높은 퀄리티와 디자인이 우수해 30~40대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역대 최다 브랜드가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비이커’, 쟈딕앤볼테르’ 등 44개의 여성 브랜드와 ‘띠어리’, ‘DKNY’ 등 35개의 남성 브랜드가 참여하며, 매장에서 60만·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만·5만원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컨템포러리 페어’를 진행하는 동안 파격적인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오는 9일까지 아르마니, 꼴레지오니, 질스튜어트 뉴욕 등 30여개 브랜드에서는 신상품을 10~30% 할인한다. 또 반하트 디 알바자, 산드로, 마쥬 등의 브랜드에서는 롯데월드타워 오픈을 기념해 인기 상품을 50만원 균일가로 기획해 판매한다.


풀무원샘물이 2년 연속 프로 야구팀 ‘넥센 히어로즈’ 공식 후원 활동을 이어가며 ‘네슬레 퓨어 라이프(Nestlé Pure Life)’ 500ml 제품 6만병을 지원한다. 풀무원샘물은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해 야구를 비롯한 다양한 종목에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작년부터 후원을 시작한 국내 프로 야구팀 넥센 히어로즈의 경우, 선수단이 ‘네슬레 퓨어 라이프’에 높은 만족감을 보여 올해도 경기 중 휴대가 용이하도록 500ml 제품 총 6만병을 제공해 갈증 해소를 돕고 컨디션 관리에 기여할 예정이다. 또 한국 프로 야구의 본거지로 3만여석의 관중석을 보유한 잠실 야구장에 옥외 광고를 설치하고 중계 방송 중 가상 광고를 선보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계획이다.


◆ LF계열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보리보리가 사이트 오픈 9주년을 맞아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풍성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9주년을 맞아 9년 전 가격으로 유아동복을 살 수 있는 999 특가 행사가 열린다. 990원부터 3900원, 5900원, 9900원 등 가격대별 균일가 상품을 판매한다. 티셔츠와 레깅스, 색칠과 스티커 놀이책, 아동덧신 등은 990원에 판매하고, 원목블럭과 셔츠, 원피스, 팬츠류 등도 3900원부터 카테고리가 구성돼 있다.

보리보리 회원들이 가장 많이 찾는 9개 브랜드의 제품은 추가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모이몰른, 그린핑거, 삼천리 자전거, 주호데코, 헌트키즈, 젤리스푼, 팬콧키즈, 유솔, 푸마키즈가 참여한다. 유아동 의류와 잡화, 육아 및 놀이 용품, 침구와 리빙 아이템에 대해 9% 중복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브랜드 가운데 3개 이상을 구매한 고객 2명은 추첨을 통해 일체형 낮잠이불 및 라운드형 다용도 테이블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프로모션 이벤트와 쿠폰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9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이 이름을 새긴 나만의 방수 파우치를 제작해준다.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시 적용가능한 5000원 장바구니 쿠폰, 선착순 2000명에게는 베이비, 키즈, 백화점, 육아용품 등 카테고리별 15%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매일유업의 발효유 전문 브랜드 ‘매일 바이오’가 슈퍼푸드인 베리류를 담아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와 라즈베리 신제품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유업이 공식 후원하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 축구단과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항상 응원과 격려를 보내는 축구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와 더불어 오는 8일 ‘상주 상무’와 치를 홈 경기에 매일 바이오가 참여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선보일 브랜드데이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수원삼성블루윙즈 축구단 페이스북(www.facebook.com/SuwonSamsungFC)에서 ‘2017 K리그 클래식’ 대회를 치루고 있는 수원 삼성 블루윙즈를 응원하는 메시지와 함께 ‘매일 바이오 드링킹’을 함께 체험하고 싶은 페이스북 친구를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60명에게 ▲매일 바이오 드링킹요거트 블루베리 및 라즈베리(50명, 1인 1박스 랜덤발송), ▲선수단 사인볼(10명)을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기간은 오는 13일까지 진행하고 당첨자 발표는 17일이다.


도미노피자가 소비자 편의 강화를 위해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개편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문 및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퀵 오더(Quick Order)’와 ‘도미노페이(Domino Pay)’를 선보인다.

‘퀵 오더’는 나만의 제품, 배송 정보 등을 최초 1회 등록 후 별도의 추가 입력 없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주문 서비스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피자업계 최초로 전자결제 기업 KG이니시스와 제휴를 맺고 ‘도미노페이’를 선보인다. ‘도미노페이’는 결제 정보를 한번만 등록하면 이후 자신이 설정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그린 액션(Green Action) 캠페인을 전개한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와 함께 '한 컵 회복 키트' 증정하는 행사다. 이 키트에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3종 샘플과 '스위트바질 씨드볼', 쿠폰이 포함됐다. 키트는 3만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롯데홈쇼핑은 지난 2일 진행된 롯데렌터카 특집 생방송에 6만 건의 상담이 접수됐다고 밝혔다. 당일 기록한 상담건수 6만 건은 홈쇼핑이 렌터카 방송을 시작한 2011년 이후 역대 최대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환경부, 자원순환사회연대와 함께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서울숲공원에서 커피찌꺼기를 활용한 자원순환 실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4월에 환경부, 자원순환사회연대와 체결한 커피찌꺼기 재활용 활성화 시범사업 참여 협약의 1주년을 맞이해 성과를 돌아보고 자원순환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이석구 대표이사, 환경부 김동진 자원순환국장, 자원순환사회연대 김미화 사무총장, 서울숲공원을 관리하고 있는 서울숲컨서번시 이은욱 대표이사, 스타벅스 협력사 등 관계자 300여명이 참여해 미선나무, 영춘화, 진달래 등 관목 161주를 심으며 커피 퇴비를 살포하고 짚 벗기기, 꽃대 자르기, 묵은 잎 정리 등 화단 정화 활동을 펼쳤다.

또 공원을 방문한 시민들을 위해 오전 11시부터 서울숲공원 바닥분수광장에서 환경보호 실천 서약에 동참하면 퇴비로 만든 친환경 꽃 화분 키트 500개를 증정하고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서약 참여 인증을 하면 특별 제작한 텀블러 500개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다회용 컵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다회용 컵을 지참한 시민들에게 따뜻한 커피 500잔을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했다.

◆ 한샘이 모바일 기기를 활용해 가상으로 가구를 배치해볼 수 있는 증강현실(AR) 서비스를 도입했다.

한샘은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을 리뉴얼해 AR 가상가구 배치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한샘몰 앱을 다운로드 받아 샘책장, 샘베딩 등 200여개 가구를 3D뷰어로 살펴볼 수 있다. 이밖에도 ▲구매 패턴 분석을 통한 맞춤 상품 제안 ▲패키지 구매 할인 기능 추가 ▲결제 과정 간소화 등이 업데이트됐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