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브리프]이마트, 꽃게 사세요…100g에 3985원

  • 2017.04.06(목) 14:53

다음은 4월6일 브리프 내용이다.

 

이마트는 오는 19일까지 꽃게를 100g 당 3985원에 판매한다.  인천, 태안 안면도, 격포, 군산 등 서해지역에서 조업한 암꽃게로 엄선했다. 작년(4980원/100g)보다 21% 저렴한 가격에 물량은 2배 늘렸다. 최우택 이마트 수산팀 바이어는 “최근 몇 년간 어획량 감소로 어려움을 겪었던 꽃게 조업이 모처럼 만에 풍어 소식이 들려 국내산 제철 수산물 소비 촉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월드타워는 다음달 8일까지 석촌호수에서 ‘스위트 스완(Sweet Swans)’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 프로젝트는 롯데월드타워와 송파구가 2014년 ‘러버덕’부터 2015년 ‘1600 판다+’, 2016년 ‘슈퍼문’에 이어 진행하는 4번째 대형 공공미술 프로젝트다.

 


SPC그룹은 서울 동대문 두타 1층에 ‘쉐이크쉑(Shake Shack)’ 3호점을 열었다. 쉐이크쉑 두타점은 쉑버거, 쉑스택, 스모크쉑, 슈룸버거 등 대표 메뉴 외에도 동대문 레인보우, 그린라이트, 쉑포가토 등 두타점에서만 판매하는 특별한 디저트 메뉴 3가지를 선보인다.

 


롯데닷컴은 이달 19일까지 동영상 리뷰어 30명을 모집한다. 이번에 선발된 롯데닷컴 동영상 리뷰어 1기는 롯데닷컴에서 판매중인 상품의 리뷰 동영상을 제작하게 된다. 롯데닷컴 모바일 앱에서 지원할 수 있다.

 


오리온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과 함께 ‘2017 교실에서 찾은 희망’ 캠페인을 진행한다. 2012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는 이 캠페인은 행복한 교실 문화 조성을 위한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이다.

 

CJ제일제당은 피부 가려움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2017 굿바이 아토피 안심캠프’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사)대한아토피협회 주최로 열리는 ‘2017 굿바이 아토피 안심캠프’는 오는 5월 27일~28일 양일간 경기도 광명시 도덕산캠핑장에서 열린다. 아토피 진단을 받았거나 아토피로 인해 밤잠을 설치는 만 11세 이하 어린이가 있는 가정의 구성원들이 대상이며 모두 55개 가족(4인 기준 약 22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캠프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1박 2일간 휴식과 치유의 시간을 갖는다. CJ제일제당 푸드스타팀이 아이들을위해 직접 개발한 아토피를 이기는 건강 레시피 쿠킹클래스를 비롯해 아토피 관련 강연과 유산균 이야기, 레크리에이션 시간, 아토피 치유 정보 교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강연에서는 BYO 피부유산균 CJLP133 개발자인 CJ제일제당 유용미생물센터장 김봉준 박사가 강사로 참여해 아토피로 고통 받았던 아들을 위해 김치유산균 연구에 더욱 몰입했던 지난 이야기들을 나누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정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오는 5월 1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네이버 해피빈 ‘바이앤기브(Buy&Give)’ 코너에서는 피부 가려움을 참아야 하는 아이와 도움이 못돼 안타까워하는 부모가 서로 지친 마음과 관계를 치유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모금활동도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이 SK플래닛의 프리미엄 세컨핸드 유통브랜드 애프터앤(AFTER ANNE)과 협업해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중고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초 모바일 기반의 패션 스트리밍 서비스 프로젝트앤을 통해 선보였던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상품을 이랜드리테일의 유통망에서 소개하는 방식으로 옴니채널의 가능성을 시험하는 단계다.
 
이랜드리테일은 오는 11일까지 뉴코아 강남점 이벤트홀에서 58개 브랜드의 의류와 가방을 정상가격 대비 70% 할인 판매한다.
 
에리카 카발리니(Erika Cavallini), 이자벨마랑(Isabel Marant), 오프닝 세레모니(Opening Ceremony), 푸쉬 버튼(Push Button) 등의 FW시즌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가 오는 7일부터 도넛과 음료를 포함한 모든 제품 8000원 이상 구매 시 ‘트롤 색연필 세트’를 2000원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롤’은 지난 2월 개봉한 드림웍스사의 뮤지컬 애니메이션으로, 트롤 왕국의 공주 ‘파피’와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내용이다.
 
‘트롤 색연필 세트’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파피’, ‘브랜치’, ‘가이 다이아몬드’ 3종으로 구성됐다. 색연필 위쪽에 캐릭터 얼굴을 입체적으로 표현한 피규어를 부착해 실제 사용은 물론, 소장 가치도 더했다. 색상은 각 캐릭터의 포인트 색상인 ‘분홍’, ‘보라’, ‘흰색’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8000원 이상 구매 영수증 1매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행사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AK플라자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봄 정기세일 ‘큰 장날’ 두번째 주말을 맞아 다양한 대형 할인 행사에 돌입하고, 사은품 증정 이벤트 및 체험행사를 진행한다.

9일까지 AK멤버스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전 점 합산)에게 플라잉 타이거 코펜하겐의 디저트 보울(3P) 및 휴대용 물병(2P)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수원AK타운점은 4월9일까지 윷점, 달고나 만들기, 추억의 목마, 장터의 야바위 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상시 운영한다. 전 점에서는 여성의류, 영캐주얼, 스포츠∙아웃도어, 봄 슈즈 등 카테고리별 최고 90%까지 할인하는 대형행사를 연다.


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지하 1층에서 오는 12일까지 ‘2017 신세계 파머스마켓’을 열고 지역 대표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식품 바이어와 산지 생산자가 직거래를 통해 중간 유통마진을 과감히 없앤 ‘파머스마켓’은 농가에 도심 백화점의 판로를 열어주고 고객에겐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특산물을 공급하는 신세계의 대표 상생 프로젝트다.
 
올해도 우리나라 최대 참외 생산지인 성주에서 첫 수확한 참외, 부산 명물 대저 토마토, 해남 고구마, 김해 블루베리, 안성맞춤 한우, 전통장 등 전국의 특산물을 생산자가 직접 가지고 올라와 소개한다.


이니스프리가 남성 라인 ‘포레스트 포맨’을 리뉴얼하며 신규 캠페인 ‘나는 숲으로 갑니다’를 진행한다. ‘포레스트 포맨’은 2012년 첫 론칭 후 남성 피부고민에 맞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온 이니스프리의 대표 남성 라인이다.
 
이니스프리는 2017년 포레스트 포맨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캠페인 광고 영상 ‘나는 숲으로 갑니다’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포레스트 포맨 론칭 때부터 함께해 온 이민호가 모델로 참여했다. 영상은 고요한 제주 곶자왈을 배경으로 바람에 나무 흔들리는 소리와 이민호가 제품을 바르는 소리 등을 감각적으로 담아 삼림욕 하는 듯 상쾌하고 개운한 제품의 느낌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새로워진 포레스트 포맨은 최근 트렌드에 맞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보다 세련된 패키지로 변신했다. 아울러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은 최근 20대~30대 남성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중성-복합성, 건성, 지성 등 피부 타입별 라인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제과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빼빼로 50만 갑을 사랑의열매에 전달한다. 이에 따라 롯데제과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는 지난 5일 서울 중구 정동에 위치한 사랑의열매 본사 대회의실에서 ‘빼빼로 기부 협약식’을 가졌다. 빼빼로는 분기마다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며, 제품들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전국의 지역 사회 복지 단체에 전달된다.
 
또 지난 3월 28일에는 아름다운가게에 빼빼로, 몽쉘 등 과자 2,350박스를 전달, 서울 및 의정부에 위치한 33곳의 아름다운가게에서 ‘빼빼로 나눔판매전’을 진행했다.
 
한편 롯데제과는 2013년부터 ‘맛있는 나눔, 따뜻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CSR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까지 약 23만 박스(120억원상당)의 빼빼로 등 과자를 사랑의열매, 아름다운가게 등 사회복지단체에 기부해왔다. 매년 빼빼로 판매 수익금으로 지역아동센터 ‘롯데제과 스위트홈’을 건립하는 등 빼빼로를 통한 활발한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아리따움이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인 '뷰티 딜리버리와 뷰티 테이크아웃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뷰티 딜리버리는 아리따움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을 집이나 원하는 곳으로 택배를 통해 받아 볼 수 있는 서비스다.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매장에서 재고가 없거나 무게가 많이 나갈 때, 선물로 배송하고 싶을 때 등의 경우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이용 가능하고 3만원 미만 때는 구매 때 배송비를 별도 결제하면 된다. 다만 4월 한달 간은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뷰티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뷰티 테이크아웃은 온라인 주문 후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다. 짧은 시간에 품절되는 인기 아이템을 선점하고 싶거나 온라인 주문 후 바로 제품을 받고 싶을 때 유용하다. 아리따움 닷컴에서 주문·결제하고 방문할 매장과 수령 일자를 사전 예약하면 된다.


 이랜드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예비 신부를 위한 브라이덜 샤워 파티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어 브라이드 패키지'는 결혼식을 앞둔 신부가 친구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3인 기준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핑크빛 헬륨 풍선으로 장식된 객실에서 1박과 드보이스 세미 세코(Dubois Semi Seco) 스파클링 와인 1병, 수제 마르게리타 피자 1판 룸서비스, 부케와 꽃팔찌, 화관 등의 플라워 소품과 포토프린터 무료 대여(필름 10장 제공) 서비스가 포함된다.

객실은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 객실을 예약한 고객은 이그제큐티브 플로어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혜택으로는 애프터눈 티타임(체크인~오후 5시), 해피아워(오후 6~9시)와 다음날 조식(오전 7~9시30분) 서비스가 제공된다.

패키지는 오는 12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디럭스가 23만원,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가 각각 31만원, 59만원(부가세 별도)부터다. 출시 기념으로 켄싱턴 여의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브라이덜 샤워를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디어 브라이드 패키지 이용권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하나투어가 도쿄TV드라마 속 맛집들을 들르는 테마형 현지투어 상품을 출시했다. 만화로 된 원작의 국내 출판사인 '이숲'과 테마여행전문 여행사 '투어버킷'과 함께 기획했다.

고독한 미식가는 올 4월 시즌6 방영을 앞두고 있는 인기 일본드라마로 도쿄 내 다양한 대중식당들을 배경으로 한다. 여행객이 직접 맛집을 고를 수 있고 사전예약을 통해 대기시간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식사 외 나머지 시간은 자유여행으로 즐길 수 있다.

여행일정은 매주 금요일부터 시작해 이틀 간으로 짜였다. 최소 4명부터 최대 6명까지로 팀을 꾸리며 참가자들이 사전에 고른 식당을 조합해 이틀 간 중석과 석식 도합 4끼의 식도락여행을 즐기게 된다. 도쿄 시내호텔 2박 숙박과 여행자보험, 식당간 이동을 도와줄 전용차량과 가이드 서비스가 포함된 상품가는 4인 기준 인당 69만9000원이며 왕복항공권과 식사비는 별도 부담이다.


 동국제약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비타민' 온라인몰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해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신규 가입자는 구매 즉시 40% 특별할인을 받는 쿠폰을 증정받게 된다. 가입 후 첫 구매 시 10%의 적립금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할인대상 품목은 오메가3, 천연원료 퓨어베리비타민C, 프로폴리스 등 환절기 면역력에 도움을 주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기존 가입자들도 천연원료 종합 비타민 '프라임 멀티비타민' 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 '프로비마게'는 최대 6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구매금액에 따라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동아쏘시오홀딩스의 원료의약품 전문 계열사 에스티팜이 세계 최대 규모의 암 관련 학회에서 신약 후보물질의 전임상 연구결과를 발표해 주목받았다.

6일 동아쏘시오홀딩스는 지난 1일부터 5일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암 연구협회 연례학술대회(2017 AACR Annual Meeting)에 참석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AACR 연례학술대회는 암 관련 기초연구부터 임상시험과 의약품 개발 전반에 대해 연구결과와 이슈를 논의·발표하는 세계적인 자리다. 매년 열리는 이 학회에는 최대 2만여명의 임상의와 의료분야 개발자, 연구자 등이 참석한다. 

에스티팜은 대장암치료제 신약 후보물질인 'STP06-1002'와 경구용 항혈전치료제 신약 후보물질인 'STP02-3725'의 유효성 평가와 전임상 독성시험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두 후보물질에 대해서는 현재 전임상이 진행 중이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