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브리프]이마트 에브리데이 "절반 가격에 드려요"

  • 2017.04.07(금) 15:04

다음은 4월 7일 브리프 내용이다.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오는 12일까지 ‘확실히 절약되는 슈퍼 SAVE’ 행사를 연다.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신선, 가공, 생활 등 주요 생필품 20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광천 도시락김(32봉)을 40% 할인한 5980원에, 20kg 쌀 3종을 신세계 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정상가 대비 23% 할인해 각 2민88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찰토마토 (2kg/박스, 6980원), 칼라 방울토마토 (750g,4980원), 대저토마토(750g, 5980원) 등 다양한 토마토도 선보인다.

또 풀무원 샘물 (2L×6입)을 정상가대비 47% 할인된 2700원, 오뚜기 마일드 참치 (200g)를 30% 할인된 1980원, 크라운 빅파이 딸기 (12입)를 22% 할인된 1980원에 판매한다,.오는 8일까지 이틀간 추가로 60여가지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왕창싼데이’ 행사도 진행한다.

CJ오쇼핑은 반짝이는 스팽클(돌비즈) 장식이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봄 패션의 정점을 찍어줄 '크루셜 셀럽 스니커즈'를 오는 8일 밤 10시 30분 'HIT THE STYLE(힛 더 스타일)'에서 론칭한다.

2014년 미국 LA에서 시작한 패션 스니커즈 브랜드 '크루셜(CRUCIAL)'은 미니멀한 슈즈 디자인에 과감한 포인트를 주는 콘셉트로 국내·외 패션피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LA의 유명 스타일리스트 아담 드레아스와 곽현주, 그리디어스 등 한국의 디자이너 브랜드들과 꾸준히 협업을 해왔다.

이번에 론칭하는 '크루셜 셀럽 스니커즈'(7만9000원)는 반짝이는 스팽클이 신발 갑피 전면을 뒤덮은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이트, 실버, 핑크, 에메랄드 그린, 블랙 등 5가지 컬러가 준비됐으며, 반짝이는 글리터 입자가 다양한 각도에 따라 반사돼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분위기를 낸다.

또 방송 중에서는 화이트 색상의 일반 스니커즈 끈과 함께, 레터링이 새겨진 스니커즈 끈도 제공돼 '크루셜'만의 개성넘치는 감각을 만나볼 수 있다. 날렵한 스니커즈 디자인에 글리터 및 레터링에서 느껴지는 화려함이 조화를 이루어 캐쥬얼룩이나 가벼운 오피스 룩 등에 포인트 코디가 가능하다.



코카-콜라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맞이해 올림픽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와 함께한 역대 올림픽 성화 체험 및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참여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코카-콜라와 함께 달려보는 올림픽 성화봉송 투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짜릿함을 전하기 위해 각각 도심과 캠퍼스로 나뉘어져 오는 5월까지 진행된다. 서울 및 경기 지역 도심 일대에서는 주말 및 공휴일에 하남 스타필드 및 왕십리 비트플렉스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전국 20여 개 대학 캠퍼스에 직접 방문해서 진행되는 캠퍼스 투어는 평일 전국 각지 캠퍼스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롯데주류가 ‘그림왕 양치기’ 웹툰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해 라벨 스티커 4종을 선보였다. 롯데주류는 라벨 스티커에 ‘술 마실 때 왜 눈물이 나는 줄 아나? 짠하니까’, ‘우리 땐 이런 편한 회식 상상도 못했지, 나 땐 말이야…’ , ‘이얏호! 저장 못했네… 마치 처음처럼’ 등 직장인들이 평소 생활 속에서 겪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 스티커는 홍대, 상암동, 방이동 등 직장인 밀집 상권 식당 내 ‘처음처럼’에 넥택 형태로 거치돼 있으며 실제 ‘처음처럼’ 백라벨과 동일한 크기로 제작되어 소주병에 부착하면 색다른 ‘처음처럼’을 소장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온라인 몰 운영’ 부문에서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 ISMS 인증은 기업이 주요 정보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정보보호 관리 절차와 대책을 체계적으로 수립하고, 이를 지속해서 운영 및 관리하는지를 종합적으로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미래창조과학부가 관리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인증하며 정보통신망법 관련 법률에 근거한 104개 기준에 대한 심사를 거쳐야만 받을 수 있다. 인증일로부터 3년간 유효하며 정보보호 관리체계를 제대로 유지하고 있는지 매년 사후 심사를 받아야 한다.

하이트진로는 뷰티숍 정샘물 인스피레이션과 손잡고 서울시한부모가족지원센터 여성들을 대상으로 메이크오버 및 프로필 사진촬영을 지원했다. 이번 행사는 참여 여성들의 자존감 향상과 사회진출 장려를 위해 마련됐으며 이슬톡톡의 ‘기분 좋게 발그레’ 콘셉트로 진행됐다.

행사 참가자들은 ‘당당하기에 더욱 아름다운 당신을 기억하자’는 의미에서 프로필 사진을 촬영했다. 참가자들의 변신을 위해 국내 최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대표가 재능기부에 나섰다. 정샘물 대표가 직접 핑크빛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연출을 도왔다.


이마트 알뜰폰은 4월 한달간 가입자에 한해 인기 요금제 40종의 통신료를 최대 40% 할인해 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이에 따라 월 이용료가 채 만원이 되지 않는 다양한 통신 요금제를 만나볼 수 있다. 순LTE 16요금제(음성 30분, 문자 100건, 데이터 600MB), 주니어 표준요금제(1만원 상당 통화 기본제공) 각각 월 9900원, 표준/LTE표준요금제 월 6600원, 유심LTE 1G요금제(음성 30분, 데이터 1GB,약정시) 월 7700원이다.
 
또 '우리 위비할인카드(이마트 알뜰폰)'로전월 1원만 결제해도 12개월간 통신료가 1만원씩 할인돼 위의 요금제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 광동제약이 배우 겸 가수 임창정과 배우 정상훈을 모델로 하는 신규 광동 헛개차 신규 CF를 선보였다.

CF는 만취 실수담을 재미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계산편과 우체통편 등 총 2가지로 제작돼 동시 방영된다. 2010년 출시된 광동 헛개차는 광동제약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 GS샵의 간판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가 새 쇼핑호스트와 함께 봄 맞이 새 단장을 한다.

GS샵은 조은애 쇼핑호스트가 쇼미더트렌드의 '좋은 친구'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며 이 같이 밝혔다. 조 호스트는 올초 합류한 '멋 좀 아는 친구' 구동현 스타일리스트, '잘 나가는 친구' 김새롬과 함께 방송을 진행한다.

2009년 GS샵에 입사해 8년 간 패션·잡화를 중심으로 입지를 다져 온 조은애 호스트는 쇼미더트렌드에서 젊은 감각으로 고객·상품 중심의 설명을 곁들일 계획이다.

올해 론칭 10주년을 맞이 쇼미더트렌드는 시즌별 테마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봄 개편을 알리는 오는 8일 방송에서는 올 봄·여름 시즌 신상인 '꾸즈 컴포트 슬렉스 3종'(GS가 6만9000원), '코인코즈 실키 티블라우스 5종(7만9000원) 등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헤라는 서울패션위크에 참석한 63개 브랜드 디자이너들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하며 다양한 F/W 시즌 뷰티 트렌드를 선보였다.

헤라가 제안한 2017 F/W 메이크업 키워드는 '무결점 베이스'다. 베이스 메이크업이 색조화장을 위한 단순한 바탕이 아닌 그 자체가 트렌드가 될 수 있다는 점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다음은 헤라가 이번 패션위크에서 사용한 주요 제품군이다. ▲헤라 블랙 쿠션 SPF 34/ PA++ (15g 2개들이 5만5000원대) ▲헤라 매직 스타터(35ml, 4만7000원대) ▲헤라 내추럴 아이브라우 팩트(5g, 3만5000원대]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206호 헵번(3g, 3만8000원대) ▲헤라 루즈 홀릭 크림 337호 레드 인티머시(3g, 3만5000원대).


◆ 유한양행이 '메가트루 포커스'의 2차 CF모델로 이세돌 9단과 공신닷컴 설립자 강성태를 캐스팅했다.

유한양행이 지난 1일 첫 전파를 탄 메가트루 포커스의 TV광고에 집중의 아이콘 둘을 기용했다며 이 같이 밝혔다. 

'집중력이 실력이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CF는 매순간 흔들리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두 모델의 공통된 이야기를 교차 편집으로 표현, 소비자들의 공감을 높였다.

유한양행의 고함량비타민 신제품 메가트루 포커스는 비타민A·C 외에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가장 먼저 소모되는 마그네슘과, 흡수율이 탁월한 활성형 비타민B군이 포함됐다. 햇빛을 쬐기 어려운 현대인들의 생활상을 고려해 비타민D도 하루 권장량까지 채워 모두 담았다. 여기에 로얄젤리를 보강해 일반 비타민과 차별화했다는 평가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