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제품]세븐일레븐 "이번엔 아이스요구르트 딸기다"

  • 2017.04.18(화) 16:38

다음은 4월 18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편의점 아이스크림의 히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PB아이스요구르트'의 뒤를 잇는 'PB아이스요구르트딸기(1500원)'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B아이스요구르트딸기'는 파스퇴르 요구르트(발효유)를 사용하여 요구르트 특유의 상큼한 맛에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 상품이다.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홍삼’이 아이들을 위한 구미 젤리 홍삼 제품 ‘꼬마버스 타요 새콤달콤 홍삼구미’를 출시했다.

‘꼬마버스 타요 새콤달콤 홍삼구미’는 홍삼을 처음 접하는 아이들이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쫄깃쫄깃한 구미 젤리 형태로 가공한 제품이다. 홍삼의 쓴맛을 줄이고 새콤달콤한 딸기맛을 더해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꼬마버스 타요 새콤달콤 홍삼구미’는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과 부원료로 비타민 10종 및 무기질 4종을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일 권장섭취량 3개당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이 3mg 함유되어 있다. 아이들의 면역력 증진, 피로회복, 혈액흐름, 기억력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풀무원식품이 과일 본연의 과즙·과육에 수분을 최적의 배합으로 맞춰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과일 음료 브랜드 ‘아임유어(I’m Your)’를 론칭했다.

‘아임유어(I’m Your)는 과일과 수분의 최적 밸런스를 맞춰 갈증을 느낄 때 가볍게 마실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임유어(I’m Your)’ 시리즈 첫 제품은 ‘아임유어 레몬에이드’와 아임유어 핑크에이드’ 2종이다(각 270ml, 2400원).

‘아임유어 레몬에이드’는 비타민이 풍부한 칼라만시와 레몬의 조화로 입 안 가득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아임유어 핑크에이드’는 구아바와 레몬의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아임유어 에이드 2종 모두 과일 과즙과 과육을 사용해 착향료로 맛을 내는 일반 에이드와 차별점을 뒀다.


CJ제일제당이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팻다운이 ‘팻다운톡’ 신제품 ‘깔라만시맛’과 ‘애플맛’ 2종을 출시했다. 팻다운톡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스틱형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깔라만시맛’과 ‘애플맛’ 2종은 제품의 주 타깃인 20~30대 여성들 사이에 열대 과일 계열과 과채류 베이스 식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팻다운톡의 주성분은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다. HCA는 식약처가 인정한 1등급 다이어트 소재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B2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C가 하루 권장 섭취량 기준 100% 함유돼 있다.

소비자 가격은 각각 한 박스 10포(한 포 2.7g) 기준 1만4900원이다. 전국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몰, CJ제일제당 온라인 쇼핑몰 CJ온마트 등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 시즌을 위한 신제품 음료 3종을 비롯해, 여름 푸드 3종과 머그, 텀블러 등 24종의 신규 MD 상품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

올해는 새로운 음료인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가 추가된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콜드 브루 특유의 깊고 깔끔한 풍미에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어우러져 부드러운 목넘김의 풍미가 특징이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는 스타벅스 코리아 자체 개발 음료로 국내에서 대중적으로 인기가 있는 바닐라 풍미를 접목시켰다.

또 지난 3월 29일 전국 20개 매장 한정으로 출시했던 ‘나이트로 콜드 브루’ 판매 매장이 추가로 85개 확대되어 총 105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문경 오미자 피지오에 이은 두 번째 지역 특산물 활용 음료로 ‘광양 황매실 피지오’도 출시한다. ‘광양 황매실 피지오’는 한국의 전통 음료인 매실차를 수제 탄산 음료인 스타벅스 피지오로 재해석한 음료다.

아울러 대중적인 디저트인 팝콘을 재해석해 커피 프라푸치노에 달콤한 카라멜과 바삭한 식감의 팝콘이 어우러진 ‘카라멜 팝콘 프라푸치노’도 출시했다. 신규 MD상품으로는 수박과 딸기 등의 과일과 휘핑크림 형상을 디자인으로 한 다양한 텀블러, 머그를 비롯해, 워터보틀, 가방과 열쇠 등에 걸어서 사용할 수 있는 콜드컵 키 체인 등 24종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가 1인 가구 식탁에 딱 좋은 물 사이즈인 ‘아이시스8.0’의 1L 페트병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기존 2L 용량에 비해 이동 및 보관이 편리하고 주 타깃인 1인 가구와 여성 소비자가 실속있게 즐길 수 있는 용량으로 제작됐다.

패키지는 기존의 원 및 정사각 형태에서 차별화 된 직사각형 모양으로 제작되어 중대형 사이즈임에도 1인 가구가 많이 사용하는 미니 냉장고에 쏙 들어가고 한 손에 쉽게 잡히도록 그립감도 향상되었다.


일동후디스가 300㎖ 대용량 컵커피 ‘앤업카페300’ 라인업에 신제품 콜드브루 2종(플랫화이트, 롱블랙)을 추가로 선보인다.

‘앤업카페 콜드브루’는 밀폐공정으로 저온에서도 빠르고 진하게 커피 원액을 추출하는 SUPER DROP®기술(고농도 저온추출법)을 사용해 일반 에스프레소보다 갓 내린 커피 본연의 우수한 맛과 향을 담았다.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를 사용했다.

‘앤업카페 콜드브루 플랫화이트’는 호주, 뉴질랜드 등에서 즐겨 마시는 커피로 카페라떼 보다 부드럽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앤업카페 콜드브루 롱블랙’은 일반 에스프레소 방식의 아메리카노보다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 광동제약이 과즙 탄산음료 에이치포인트(HP)와 마인드포인트(MP)를 출시했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에서 프로 코스프레팀이자 음료 모델인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이벤트를 개최한다.

HP는 포도와 아로니아 과즙을 함유한 음료로 게임에서 많이 사용되는 힐링포인트(HP)에서 아이디어를 차용해 타우린 100mg을 함유했다. MP 또한 게임 마인드포인트(MP)에서 착안해 사과 과즙을 함유한 스파클링 음료로 만들었다. 차(茶)류의 식물에 존재하는 아미노산인 테아닌 100mg을 포함시켰다.

두 제품 모두에 카페인과 합성감미료를 담지 않았다. 또 당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중 탄산음료 대비 당류를 100ml 기준(2014~2016년 닐슨 자료 기준) 30% 감량했다.

◆ 애경의 색조 화장품 브랜드 루나가 '2017 프로라인'을 출시했다. 프로 메이크업아티스트처럼 화장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루나 프로라인은 ▲컨실 쿠션 2종(2만5000원) ▲포토 피니셔 2종(2만8000원) ▲컨실 스팟 3종(1만6000원) 등 베이스메이크업 7종으로 출시됐다.

컨실 쿠션은 프라이머·베이스메이크업·자외선 차단·CC크림 기능을 담은 멀티제품이다. 포토 피니셔는 메이크업을 고정해주는 1호와 피부색을 밝혀주는 2호로 순서대로 사용하도록 출시됐다. 컨실 스팟은 크레용 타입의 컨실러로 밝기에 따라 1~3호로 골라 사용할 수 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