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동서식품 "빠르고 든든하게 아침 챙기세요"

  • 2017.04.19(수) 14:25

시리얼 '포스트' 맛과 영양 모두 잡아
바쁜 직장인을 위한 아침식사 대용으로 각광

동서식품이 시리얼 '포스트'를 앞세워 바쁜 직장인의 아침 챙기기에 나섰다.

동서식품의 시리얼 포스트는 총 320가지의 까다로운 원료 검사를 통과한 옥수수로만 만들어진다. 포스트 시리얼은 퀄리-C(Quali-C)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비타민을 첨가해 건강을 더욱 더했다. 퀄리-C 인증 비타민은 탁월한 안정성과 친환경성으로 세계 최고의 고품질 비타민으로 받는 제품이다.

포스트 시리얼 시리즈는 구수한 옥수수맛이 그대로 살아있는 콘후레이크부터 과일과 견과류, 통곡물의 조화로운 맛을 이끌어낸 골든 그래놀라 시리즈까지 다양한 맛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누구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포스트 그래놀라 시리즈 ▲포스트 라이트업 ▲포스트 통곡물 시리즈 등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출시하고 있다. 


이 중 '포스트 골든 그래놀라’는 작년 12월에 출시한 신제품이다. 슈퍼곡물인 귀리, 쌀, 옥수수, 보리, 밀을 포스트만의 배합비로 구워 만든 5곡 그래놀라 77.8% 함유됐다. 또 고급 견과류 아몬드와 피칸이 첨가돼 바삭한 식감과 영양을 한층 더 살렸다. 여기에 우유와 요거트 등 다양한 재료들과도 잘 어울린다.

'포스트 라이트업’은 봄을 맞이해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소비자들에게 유용하다. 포스트 ‘라이트업’은 다른 곡물에 비해 소화 흡수가 좋은 쌀에 단백질, 식이섬유 등 필수 영양 요소를 모두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박슬기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동서식품 포스트 시리얼 제품들은 짧은 시간을 투자해 아침밥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우리 대한민국의 직장인들과 바쁜 삶을 살아가는 어른들의 아침을 건강하게 책임질 수 있는 시리얼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