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새제품]롯데주류, 스베드카 체리

  • 2017.04.28(금) 18:07

다음은 4월28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롯데주류는 체리향이 첨가된 ‘스베드카 체리’를 선보인다. ‘스베드카 체리’는 용량 750ml, 알코올 도수 35도의 프리미엄 보드카다.

 


◆ CJ제일제당 이너비가 '아쿠아쉴드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수분영양·수분광채·수분진정 마스크 3종으로 가격은 2000~3000원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벨기에의 초콜릿 브랜드인 길리안과 손잡고 길리안 카페모카를 출시했다.

 

◆ 이니스프리가 커스토마이징이 가능한 '마이팔레트'를 선보인다.


아이섀도우와 아이브로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컨투어링, 컬러코렉터, 컨실러 등 7가지 유형의 메이크업 제품 140개 색상을 한 곳에 모아 쓸 수 있도록 한 팔레트다. 자석 타입의 용기로 만들어져 내용물을 빼고 끼기 쉽다. 케이스는 4~18구까지 3개 사이즈로 마련됐다.

아울러 5월 한정판으로 '장 줄리앙 콜라보레이션 팔레트 케이스'도 내놓았다. 4가지 파스텔 톤 컬러를 2개 사이즈(4~8구)로 만나볼 수 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5월1일부터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쿠션 파운데이션 '크리스탈 커버 쿠션'을 출시한다.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크리스탈 광채 커버 쿠션은 소량으로도 오래 입술을 물들이는 립 틴트의 기능을 베이스 메이크업에 접목시킨 제품이다. 이밖에 자외선 차단(SPF50+/PA+++), 주름, 미백 기능성 등 3가지 기능을 담았다. 오는 5월1일 홈쇼핑 런칭을 시작으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0g 기준 4만원대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