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F&B의 홍삼 전문 브랜드 ‘천지인 홍삼’이 갱년기 여성을 위한 홍삼 파우치,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를 출시했다.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은 동원F&B가 직접 수매해 만든 6년근 홍삼농축액에 당귀, 어성초, 개똥쑥, 감초, 석류, 푸룬, 바나나 등 부원료를 더했으며 갱년기 여성의 건강 및 면역력 증진, 항산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지인 꽃피는 춘삼월’ 가격은 70ml×30포에 15만5000원이며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10% 할인된 13만9500원에 판매한다. 백화점 및 할인점의 천지인 매장 또는 동원몰(www.dongwonmall.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롯데푸드㈜가 레스토랑 퀄리티의 훌륭한 요리를 구현한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라퀴진’의 신제품으로 오븐치킨 2종과 돼지고기육즙 고로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오븐에 구운 순살 치킨 ‘오븐치킨 데리야끼’와 ‘오븐치킨 핫스파이시’, 육즙 가득한 정통 일본식 고로케 ‘돼지고기육즙 고로케’ 총 3종이다.
‘라퀴진 오븐치킨’ 2종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쪽 뺀 닭다리 순살 치킨이다. 튀김옷이 없어 쫄깃하고 담백한 닭다리 통살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라퀴진 오븐치킨 데리야끼’는 달콤하고 짭조름한 데리야끼 소스, ‘라퀴진 오븐치킨 핫스파이시’는 매콤달콤한 핫스파이시 소스가 동봉되어 있어 치킨에 버무려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다.
‘라퀴진 돼지고기육즙 고로케’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 빚어낸 정통 일본식 고로케다. 바삭한 튀김 속에 고기를 잘게 다져 넣어 육즙이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전문점에서는 ‘다진 고기 커틀릿’이라는 뜻의 일본어인 ‘멘치카츠’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는 메뉴다.

◆ 롯데제과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가정의 달을 맞아 옛 추억을 떠올리는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1만원)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에는 초창기 롯데제과를 상징하던 해님 심볼마크가 케이스 중앙에 자리잡고 있으며 롯데제과를 상징하는 빨간색 컬러가 디자인을 압도하고 있다.
또 케이스는 쥬시후레시, 스피아민트, 칸쵸, 롯데샌드, 빠다코코낫, 초코빼빼로, 꼬깔콘, 치토스 등 장수 제품이 출시 당시의 디자인으로 설계돼 향수와 재미를 느끼게 한다.

◆ 생활맥주가 3번째 콜라보레이션 맥주 ‘강남페일에일’을 출시했다. ‘강남페일에일’은 가장 많은 수제맥주을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중에 하나인 생활맥주와 로컬브루어리인 크래프트브로스가 협업해 출시한 수제맥주다.
이 수제맥주는 부드럽고 고소하게 전해오는 오렌지, 자몽, 패션르푸트 등의 화사한 열대과일 향과 볶음 맥아의 카라멜 풍미가 부드럽게 어우러진 페일에일이다. 밝은 오렌지색 컬러로 먼저 깔끔함과 청량감으로 부드러운 끝 맛을 자랑한다. 특히, 강남역 2호선이 연상되는 디자인으로 인해 일명 '강남맥주'라는 애칭이 붙기도 했다.


제주 용암해수에서 얻은 천연 미네랄 성분을 담아 과다 분비된 피지를 개선해준다. 민트 추출물을 더해 산뜻한 사용감도 갖췄다. 가격은 토너(200ml)와 로션(100ml)이 1만2000원, 파우더크림이 25g 기준 1만3000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