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야쿠르트가 농후 발효유인 ‘짜먹는 슈퍼100’을 새롭게 출시했다. 딸기 과즙을 넣어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후레쉬 딸기‘와 국산 원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을 살린 ’소프트 요거‘ 2종이다.
이들 제품에는 초유단백분말과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유산균(HY7712)이 함유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휴대성과 섭취 편리성을 높여 나들이용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제품 용량은 90g이며, 개당 가격은 1000원이다.

◆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국내산 청도반시를 얼린 달콤한 원물 간식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75g×4개입/4900원)’를 출시했다.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는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에서 재배한 씨 없는 청도반시 100%로 만든 아이스 디저트다.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청도반시 껍질만 제거한 후 그대로 얼려 달콤한 맛과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 세븐일레븐이 춘천의 대표 먹거리를 활용한 '춘천식닭갈비도시락(3900원)'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춘천식닭갈비도시락은 전국 팔도의 유명 먹거리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지역 명물 도시락 시리즈 상품이다.
춘천식닭갈비도시락의 메인 반찬인 닭갈비는 양배추, 깻잎, 당근 등 갖은 채소와 함께 볶아 매콤하면서도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닭갈비의 매운 맛을 완화시켜주는 콩나물 무침과 마카로니 샐러드도 함께 반찬으로 구성했다.
또 닭갈비를 먹고 난 후 마무리로 즐기는 볶음밥을 구현하기 위해 고추장 양념을 활용한 매콤달콤한 맛의 볶음밥도 함께 구성했다.

◆ 동원F&B가 껍질을 벗겨 통째로 얼린 고구마 원물 간식, ‘자연한입 ICE 고구마’를 출시했다. ‘자연한입 ICE 고구마’는 100% 국산 고구마를 오븐에 구운 뒤 냉동한 제품이다. 얼린 상태 그대로 아이스크림처럼 먹거나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즐길 수 있다.
‘자연한입 ICE 고구마’는 저온 숙성을 통한 당도 조절 과정을 거쳐, 고구마 본연의 단맛이 더욱 깊다. 껍질을 벗기고 한입 크기로 잘라 먹기 간편하며, 감미료나 첨가물을 넣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

◆ 샘표가 고추장 양념의 반찬 통조림 ‘샘표 우리엄마 고추장 멸치볶음’을 새롭게 선보인다. ‘샘표 우리엄마 고추장 멸치볶음’은 100% 국내산 멸치만을 엄선하여 태양초 고추장 양념으로 매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몬드 슬라이스와 호박씨를 함께 볶아 고소한 맛과 씹는 즐거움을 살렸다. 기격은 50g 한 캔에 2600원이다.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5가지 건강원료와 황금혼합농축액을 담은 클렌즈 앰플 '데일리토닝'을 출시한다.
5가지 건강원료는 제주에서 길러낸 콜라비·양배추·브로콜리·비트·케일 등 5가지 채소에서 구했다. 바이탈뷰티는 데일리토닝을 1일 1회 1앰플 그대로 섭취하거나 400ml 생수에 희석해 오후 5시 전후로 저녁식사 전 섭취할 것을 권장했다. 14개 앰플(40ml) 기준으로 가격은 5만원이다.

한편 라벤더 판매 수익금 일부는 사회공헌활동 '리필 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NGO 단체 '팀앤팀'에 기부돼 물 호보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와 트리트먼트 각각 3개(총 1200ml), 1개(200ml)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3만2000원에 판매한다. 함빛 극손상케어 라인은 샴푸 3개(총 1500ml)와 린스 1개(200ml)을 담아 3만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출시를 기념해 홍 작가의 작품이 담긴 디지털 감사카드를 지인에게 보내는 "꽃 같은 당신, 참 예쁘구려"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에서 참가 가능하며 참가자 모두에게 아모레퍼시픽몰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영화예매권·할인 쿠폰 등을 추가로 증정하고, 아트 콜라보 에디션 구매 고객에 한해서는 추첨을 통해 호텔 상품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