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새제품]한국야쿠르트, 짜먹는 '슈퍼100' 나왔다

  • 2017.05.11(목) 17:17

다음은 5월 11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한국야쿠르트가 농후 발효유인 ‘짜먹는 슈퍼100’을 새롭게 출시했다. 딸기 과즙을 넣어 상큼함을 느낄 수 있는 ‘후레쉬 딸기‘와 국산 원유를 사용해 부드러운 맛을 살린 ’소프트 요거‘ 2종이다.

이들 제품에는 초유단백분말과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유산균(HY7712)이 함유돼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파우치 형태의 포장으로 휴대성과 섭취 편리성을 높여 나들이용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제품 용량은 90g이며, 개당 가격은 1000원이다.


◆ 풀무원 계열의 올가홀푸드가 국내산 청도반시를 얼린 달콤한 원물 간식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75g×4개입/4900원)’를 출시했다.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는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에서 재배한 씨 없는 청도반시 100%로 만든 아이스 디저트다.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청도반시 껍질만 제거한 후 그대로 얼려 달콤한 맛과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세븐일레븐이 춘천의 대표 먹거리를 활용한 '춘천식닭갈비도시락(3900원)'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춘천식닭갈비도시락은 전국 팔도의 유명 먹거리를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이는 지역 명물 도시락 시리즈 상품이다.

춘천식닭갈비도시락의 메인 반찬인 닭갈비는 양배추, 깻잎, 당근 등 갖은 채소와 함께 볶아 매콤하면서도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닭갈비의 매운 맛을 완화시켜주는 콩나물 무침과 마카로니 샐러드도 함께 반찬으로 구성했다.

또 닭갈비를 먹고 난 후 마무리로 즐기는 볶음밥을 구현하기 위해 고추장 양념을 활용한 매콤달콤한 맛의 볶음밥도 함께 구성했다.


동원F&B가 껍질을 벗겨 통째로 얼린 고구마 원물 간식, ‘자연한입 ICE 고구마’를 출시했다. ‘자연한입 ICE 고구마’는 100% 국산 고구마를 오븐에 구운 뒤 냉동한 제품이다. 얼린 상태 그대로 아이스크림처럼 먹거나 전자레인지로 데워서 즐길 수 있다.

‘자연한입 ICE 고구마’는 저온 숙성을 통한 당도 조절 과정을 거쳐, 고구마 본연의 단맛이 더욱 깊다. 껍질을 벗기고 한입 크기로 잘라 먹기 간편하며, 감미료나 첨가물을 넣지 않아 믿고 먹을 수 있다.


샘표가 고추장 양념의 반찬 통조림 ‘샘표 우리엄마 고추장 멸치볶음’을 새롭게 선보인다. ‘샘표 우리엄마 고추장 멸치볶음’은 100% 국내산 멸치만을 엄선하여 태양초 고추장 양념으로 매콤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아몬드 슬라이스와 호박씨를 함께 볶아 고소한 맛과 씹는 즐거움을 살렸다. 기격은 50g 한 캔에 2600원이다.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가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맞아 운동족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웨어를 출시, 오는 17일까지 전국 138개 점포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2F는 야간운동은 물론 러닝, 필라테스, 요가 등 실내외 운동에 최적화된 다양한 스포츠웨어를 출시했다. 평상시에도 부담없이 입을 수 있도록 활동성과 디자인까지 더해 트렌디한 남성·여성·아동용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

먼저 러닝을 즐기는 남성을 위한 기능성 러닝팬츠를 선보인다. 러닝 시 땀으로 바지가 말려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고, 허벅지 라인을 잡아주는 레깅스가 덧대어 있어 착용감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야간에 러닝을 하는 ‘올빼미 운동족’을 위한 기능성 집업 티셔츠도 출시했다. 3M 반사 테이핑 처리로 어둠 속에서도 포인트라인이 눈에 띌 수 있도록 했다. 러닝팬츠 1만9900원, 기능성 집업 티셔츠 1만5900원에 선보인다.

트레이닝, 요가, 필라테스 등의 실내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맞춤형 스포츠웨어도 출시했다. 20대 여성부터 40~50대까지 두루 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핏과 기장으로 준비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행사 기간 중 여성 요가웨어(브라탑·팬츠 각각), 러닝웨어 팬츠 각 1만9900원이다.


◆ 아이오페가 안티에이징 주름 세럼 '에이지 코렉터 2500'을 출시했다. 

뉴 안티에이징 성분 R.2500™이 피부 속 핵심 콜라겐 스프링의 생성을 촉진해 매끈하고 팽팽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아이오페가 엘리드에 의뢰해 50대 여성을 대상으로 인체적용실험을 벌인 결과 사용 6주만에 눈밑과 팔자주름 개선 효과 등이 나타났다. 가격은 40ml 기준 8만원이다.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5가지 건강원료와 황금혼합농축액을 담은 클렌즈 앰플 '데일리토닝'을 출시한다. 

5가지 건강원료는 제주에서 길러낸 콜라비·양배추·브로콜리·비트·케일 등 5가지 채소에서 구했다. 바이탈뷰티는 데일리토닝을 1일 1회 1앰플 그대로 섭취하거나 400ml 생수에 희석해 오후 5시 전후로 저녁식사 전 섭취할 것을 권장했다. 14개 앰플(40ml) 기준으로 가격은 5만원이다.


◆ 라네즈가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를 한정 출시한다.​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워터 슬리핑 마스크에 라벤더 향을 더해 편안해지는 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70ml 기준 2만8000원.

한편 라벤더 판매 수익금 일부는 사회공헌활동 '리필 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NGO 단체 '팀앤팀'에 기부돼 물 호보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 리리코스가 해양심층수 성분이 포함된 고농축 수분 앰플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한정판을 5월 한달 간 특가로 선보인다. 기존 가격에 3병을 더한 리미티드 에디션(5ml, 15개)을 12만원에 판매한다.

◆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의 대표 제품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와 함빛 극손상케어 샴푸가 색동꽃을 입고 한정 출시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채롭고 강렬한 퓨전 한국화를 선보이고 있는 동양화가 홍지윤 작가와 콜라보로 탄생했다. 

자양윤모 탈모방지 샴푸와 트리트먼트 각각 3개(총 1200ml), 1개(200ml)로 구성된 기획세트를 3만2000원에 판매한다. 함빛 극손상케어 라인은 샴푸 3개(총 1500ml)와 린스 1개(200ml)을 담아 3만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출시를 기념해 홍 작가의 작품이 담긴 디지털 감사카드를 지인에게 보내는 "꽃 같은 당신, 참 예쁘구려"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에서 참가 가능하며 참가자 모두에게 아모레퍼시픽몰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하면 영화예매권·할인 쿠폰 등을 추가로 증정하고, 아트 콜라보 에디션 구매 고객에 한해서는 추첨을 통해 호텔 상품권,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
  • 오늘의 운세
  • 오늘의 투자운
  • 정통 사주
  • 고민 구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