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새제품]동원·이마트, 길고양이 사료 출시

  • 2017.06.08(목) 16:04

다음은 6월 8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이마트의 '몰리스펫샵'과 함께 길고양이를 위한 착한 펫푸드 '러브투게더'를 출시했다.'러브투게더'는 티아민, 판토텐산 등 필수비타민 함량이 높은 참치붉은살로 만든 습식 펫푸드 통조림이다. 가격은 1박스(160gx24입)에 2만2680원.

이마트의 반려동물 전문 매장 '몰리스펫샵'에서 길고양이들을 위한 착한 상품을 개발을 하자는 제안으로, 동원F&B가 직접 제조했다. 동원F&B는 일본 고양이 펫푸드 1위 브랜드와 30여 년간 파트너십을 유지해오고 있으며, 2014년부터 '뉴트리플랜' 브랜드를 통해 국내 시장에도 직접 펫푸드를 선보였다.
 
 
이마트는 한방차 카페인 '오가다'와 협력해 '피코크 오가다 티 3종(한라봉오미자/배도라지/애플레몬그라스)'을 오는 10일 출시한다.

이마트는 지난해 말 실시한 '메이드인 코리아 프로젝트'에서 발굴한 중소기업 스타상품을 PL(Private Label : 자체 브랜드)로 만들었다.

피코크 오가다 티 3종 세트(245ml*9입/8900원)는 티 3종이 각 3개씩 들어있는 세트 상품으로, 실제 카페 오가다에서 판매하는 인기 상품들을 병음료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이마트는 상반기 내 메이드인 코리아 프로젝트로 선정한 12개 브랜드를 이마트에 정식 입점할 계획이다.
 

롯데제과의 유산균 샌드비스킷 요하이(Yo-Hi)는 곡물 6종을 첨가한 '요하이 멀티그레인 샌드'를 선보였다. 특허 받은 LB-9 식물성 생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크림 속에 현미, 통밀, 검은콩, 흑미, 수수, 보리 등 6가지의 혼합 곡물이 첨가됐다.
 

◆ 코카-콜라사는 아이스티 골드피크 티(TEA) 2종(오리지널, 라즈베리향)을 출시했다. 지난 2014년 북미 지역에서 단일 브랜드로 연간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한 제품으로 미국, 캐나다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로 국내 시장에 나왔다. 우바산 홍찻잎을 직접 우려 깊고 진한 홍차의 맛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롯데네슬레코리아의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네스카페 크레마 CC(Crema x Circusboyband) 텀블러 기획팩'을 선보인다. 네스카페 크레마와 아트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를 함께 구성한 한정판 제품이다.
◆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에서 '아쿠아 수딩 토너'를 출시했다. 
 
차앤박 아쿠아 수딩 토너는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바른 직후 피부온도를 4도 가량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줘 여름철 열감케어가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출시를 기념해 200ml 정품 용량과 함께 100ml 용량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2만6000원이다.


◆ 리리코스가 '마린 콜라겐 V 앰플'을 리뉴얼 출시하고 함께 사용 가능한 '마린 콜라겐 V 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린 콜라겐 V 앰플은 기존 보다 스킨 브이 리프틴 컴플렉스™ 성분을 강화한 3세대 앰플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린 콜라겐 V 크림은 마린 슈퍼 콜라겐과 블랙펄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탄력을 채우고 광채를 연출해주는 크림이다. 가격은 각각 60ml 기준 10만원, 50ml 기준 12만원대.

◆ 헤라가 파우더 타입의 장점을 살린 스틱형 '플래시 블러셔'를 4종을 출시한다. 

소프트 포커스 파우더가 빛을 반사해 피부 톤을 밝혀주는 효과가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원하는 정도의 색감을 구현할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연출하기 편리하다. 색상은 ▲핑크온탑 ▲퍼플온클라우드 ▲코랄온비치 ▲로즈온코튼 등 4가지로 가격은 4만원대.


◆ 설화수가 백토 성분을 담은 브라이트닝 클렌징폼 '자정클렌징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자정클렌징폼은 밀크 제형으로 업그레이드됐다. 2-3회 롤링만으로도 빠르게 거품이 생겨 세안을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어 준다. 백토에 풍부한 천연 미네랄 이온은 유해 환경 요소를 분해한다. 백토는 다공성 구조로 피지와 노폐물 흡착력이 높다. 이 때문에 황실·귀족들이 세안에 활용하던 미용 원료로, 한의학에서도 귀한 재료로 여겨진다. 가격은 150ml에 4만원대.


◆ 한샘이 수납기능을 강화한 '아임빅 슬라이딩 옷장'을 출시하고 최대 27%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임빅 슬라이딩 옷장은 미닫이 도어로 설계돼 좁은 공간에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옷을 거는 공간 아래에는 4개의 서랍을 둬 별도의 서랍장이 필요 없고, 세트형의 경우 옷장 옆 선반장에 모자, 가방 등 자주 쓰는 소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했다.
 
견고한 자재로 안정성을 높였다. 4만5000회 개폐테스트를 거친 튼튼한 독일 헤티히사 스틸소재 하드웨어를 제품 상하부에 각각 적용하고, 15mm의 깊은 알루미늄 레일을 장착해 슬라이딩 도어에서 나타날 수 있는 도어 이탈 사고를 방지했다. 
 
가격은 할인가로 서랍형 기준(1200x600x1940cm) 39만9000원, 선반장과 함께 세트로 구성한 콤비(1600x600x1940cm)가 서랍+화장대형 또는 서랍+선반형으로 각각 53만8500원, 49만65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최대 25%를 할인하고 선물을 주는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1만1000원 상당의 '가방 이탈 방지 가드'도 무료로 제공한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