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새제품]아티제 "여름에만 만나요"

  • 2017.06.09(금) 18:24

다음은 6월 9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아티제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디저트&음료 신제품 8종을 출시하고 메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즌 한정 신제품은 망고, 자몽, 오렌지 등 당도 높은 제철과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신제품 3종과 아티제의 베스트 시즌 음료 5종으로, ‘달콤함이 주는 휴식’을 콘셉트로 출시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생망고 케이크는 신선한 생망고와 100% 우유로 만든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해 새콤달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함께 선보이는 마누카허니 자몽 요거트, 마누카허니 오렌지 요거트는 아티제가 처음 선보이는 푸딩 제품으로 자몽, 오렌지 과육젤리와 뉴질랜드 산 마누카 시럽, 요거트가 어우러져 시원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아티제는 매년 선보인 여름 시즌 음료 중 가장 큰 인기를 얻었던 베스트 여름 시즌 음료 5종 ▲청포도 요거트 프라페타 ▲리얼 청포도 주스 ▲블랙푸드 프라페타 ▲아이스 스패니쉬 라떼 ▲핑크 라임 에이드도 리뉴얼 출시한다. 청포도, 라임 등 여름에 즐기기 좋은 열대과일을 취향대로 골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성주디앤디의 럭셔리 브랜드 MCM이 ‘에션샬 비세토스 오리지날(Essential Visetos Original’ 라인을 출시한다.새롭게 선보이는 ‘에션샬 비세토스 오리지날’라인은 MCM의 대표적인 ‘골드 비세토스(Gold Visetos)’라인 중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제품 만을 선정해 탄생했다. MCM의 시그니처 모노그램 코팅 위에 MCM로고가 돋보이는 ‘골드 비세토스’의 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보다 심플하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 닥터자르트가 새로운 보습 라인 '워터 퓨즈(Water Fuse)' 5종을 출시했다.

워터 퓨즈 라인은 토너, 세럼, 아이크림, 젤 크림, 슬립 마스크 총 5종으로 출시됐다. 전 제품 모두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번 라인은 3단계 아쿠아 미네랄 공급 프로세스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1단계 토너, 2단계 세럼, 3단계 젤 크림으로 수분을 공급, 유지시켜 주는 과정이다. 가격은 종류별로 토너 2만8000원에서 슬립 마스크 4만2000원대.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