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검색

[브리프]CJ제일제당 "비비고 간편식 무료로 드려요"

  • 2017.06.09(금) 18:25

다음은 6월 9일 브리프 내용이다.

CJ제일제당이 오는 10일 경기도 가평 자라섬 캠핑장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 제품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600명에게 캠핑장 인기 음식인 찌개를 간편하고 근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비비고 두부김치찌개’와 ‘비비고 된장찌개’를 증정한다.

또 야외에서의 간편식 소비패턴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캠핑족 200명에게는 ‘비비고 사골곰탕’을 제공한다. 캠핑장에서 ‘비비고 가정간편식’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는 100명에게는 ‘비비고 육개장’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야외에서도 ‘비비고 가정간편식’으로 간편하게 맛있는 가정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핑과의 연계고리를 만들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확대에 초점을 맞춘다는 계획이다.


공차코리아가 밀크티 누적 판매 1억잔 돌파를 기념해 오는13일, 14일 이틀간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블랙 밀크티+펄’이나 ‘타로 밀크티+펄’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누적 판매 1억잔 돌파는 공차코리아 론칭 이후 밀크티 음료군 누적 판매량을 집계한 것으로 공차를 대표하는 밀크티 음료에 대한 고객들의 큰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행사다. 


오리온이 꼬북칩 광고 영상 조회수 200만건 돌파를 기념해 ‘꼬북송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꼬북송’은 가수 싸이가 직접 만들고 부른 꼬북칩 광고 CM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꼬북송 챌린지’ 참여 방법은 꼬북송 뮤직비디오를 보고 도입부 가사를 포함해 10초 이상 따라 부른 영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 한 뒤 해당 URL을 오리온 페이스북이나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수작 40명을 추첨해 꼬북칩 1 박스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꼬북송 챌린지’ 이벤트를 공유하는 네티즌 20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꼬북송 챌린지 소문내기 이벤트’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나이트로 콜드 브루 시음 이벤트를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오는 10일 토요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에 걸쳐 개최한다.

스타벅스가 지난 3월 29일 20개 매장에서 선보이고 4월에전국 105개 매장으로 확대 출시한 나이트로 콜드 브루는 현재 매장당 일평균 약 50잔씩 판매되고 있다.

스타벅스는 이와 같은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고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 브루만의 고급스러운 부드러움과 활력을 상징하기 위한 전문 댄스팀과 아카펠라 공연팀 등이 출연해 관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을 마련한다.

회당 선착순200명씩, 총 2000명의 고객에게 스타벅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시음 기회를 제공하고현장 SNS 이벤트에 참여한 관객들에게는 나이트로 콜드 브루 전용 유리잔,스타벅스 로고 머그 및 나이트로 콜드 브루 BOGO쿠폰 등의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가 레노버의 게이밍 데스크톱PC ‘아이디어센터 720’ 시리즈를 단독 판매한다. 레노버의 게이밍 데스크톱PC는 주요 하이마트 매장 100여곳과 오프라인 하이마트 매장에 설치된 옴니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이마트 쇼핑몰(www.e-himart.co.kr)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국내에서 레노버의 게이밍 데스크톱PC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시연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것은 하이마트가 최초다.

출시 제품은 게이밍 데스크톱 PC 2개 모델(720-18-i7, 720-18-i5)이다. 국내 주요 제조사의 게이밍PC와 비교할 때 성능은 비슷하지만, 가격은 약 30% 가량 저렴하다. 최신 7세대 CPU와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탑재돼 고화질 그래픽을 요하는 게임도 빠르게 구동시킬 수 있다. 가격대는 110만원대부터 120만원대이다. 롯데하이마트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사용자를 위해 레노버 ‘아이디어센터 720’ 시리즈를 도입했다.

CJ푸드빌이 서울 가산동에 위치한 'CJ푸드빌 아카데미'에서 외식 서비스 산업 발전과 음식 자영업자 경쟁력 강화를 위한 ‘2017 CJ푸드빌-한국외식업중앙회 상생교육’을 실시했다.

CJ푸드빌-한국외식업중앙회 상생교육은 한국외식업중앙회 직원을 대상으로 CJ푸드빌의 전문 외식 사업경영 노하우와 소비자 트렌드 등을 전하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오는 9월까지 총 6차례 열리며 서울, 강원, 제주 등 전국 320여명의 중앙회 직원들이 참여한다.

상생교육은 ▲CJ푸드빌 소개와 외식업의 가치 ▲2017 외식업 트렌드 ▲소비자 트렌드 ▲브랜드란 무엇인가 ▲경영 리더십 분석 등 총 5개 과정으로 진행됐다. 특히 외식 주요 타깃 층을 분석한 ‘엄마들의 소비’, 감성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디자인’ 등 소상공인들이 접하기 어려운 전문가들의 조언과 생생한 경영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GS샵이 여름 시즌을 맞아 몸매 관리와 관련된 아이템들을 집중적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리얼 바디쇼(REAL BODYSHOW)’를 신설한다.

매주 금요일 밤 9시 40분부터 65분 동안 방송되는 ‘리얼 바디쇼’는 건강한 몸매에 대한 관심을 다양한 상품들로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특히 여름철 신경 쓰이는 이너웨어를 중심으로 아이템이 구성되며 더위가 지속되는 8월 말까지 한시적으로 방송한다.

이 프로그램은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몸매에 대한 솔직한 대화를 통해 해당 상품이 가진 차별점을 더 부각시킬 예정이다. 평소에 이너웨어에 대한 정보를 구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은 스타일과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팁을 들을 수 있으며 일반인들이 직접 출연해 제품을 입어보고 찍은 영상까지 볼 수 있다.

수퍼모델 출신인 이윤미씨가 ‘바디 스토리텔러’로 방송을 이끌어 나가는 동시에 김상희, 김민향, 이혜진 쇼핑호스트가 함께 호흡을 맞춰 몸매에 대한 고객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현대그린푸드가 9일 '세계 인정의 날'을 맞아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으로부터 시험인증산업 발전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세계 인정의 날'은 시험인증산업 육성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만들어진 기념일로, 지난 2008년부터 국가기술표준원에서 인정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관 및 개인에게 공로를 포상고 있다. 유통업체가 관련 장관상을 수상한 것은 현대그린푸드가 처음이다.

이날 '세계 인정의 날' 기념식에서는 현대그린푸드 식품위생연구소,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 등 5곳이 단체부문 장관표창을 받았다.


한샘이 리모델링 전문 프리미엄 쇼룸 '한샘리하우스 대구범어점'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래그샵 대구범어점은 생활용품부터 패브릭, 가구까지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홈인테리어 매장이다. 이번에 건자재 구입이 가능한 한샘리하우스까지 입점하면서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9일부터 오픈 기념으로 리하우스닷컴(http://rehaus.hanssem.com) 사전예약 후 방문 고객 500명에게 'BPA FREE 맛쿡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상담 고객 선착순 300명에게는 한샘플래그샵 상품권 2만원권을 준다. 또 계약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WMF 퀄리티 플러스 냄비 3종 세트를 선물한다.

 
 

이니스프리가 서울 종로구 소격동에 '공병공간'을 조성한다. 2003년부터 공병수거 캠페인을 진행해 온 이니스프리가 자원순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선보이는 매장이다. 


매장은 업사이클링 아티스트 그룹 패브리커(Fabrikr)와 함께 '다시 아름다움을 담는 공간으로'라는 콘셉트로 꾸몄다. 80년 된 한옥 두 채를 연결해 목구조는 그대로 살리고 바닥과 벽면, 가구 등 내외부 공간의 70%를 23만개의 이니스프리 공병을 분쇄해 만든 마감재로 장식했다. 매장 중앙에는 공병 파쇄기를 비치해 소비자가 직접 마감재로 활용하는 리사이클링 과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에서는 재활용 소재로 만든 대용량 제품 그린 프로덕트도 구매할 수 있다.


 
이랜드의 강원도 평창 소재 켄싱턴 플로라호텔이 바비큐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바비큐 패키지는 각각 풀사이드와 글램핑장에서 즐기는 '별빛 풀사이드 BBQ 패키지'와 '별빛 글램핑 패키지' 등 2종류다.
 
풀사이드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풀사이드 BBQ 디너 2인 ▲과일 에이드 2잔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천연 암반 사우나&실내 온수풀 2인 ▲야외 수영장 2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BBQ 메뉴로는 대관령 한우와 토종 목삼겹살, 소시지 구이와 모둠 채소, 된장찌개, 후식 등이 제공된다.
 
글램핑 패키지는 ▲수페리어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글램핑 디너 2인 ▲객실 내 무료 미니바 ▲사우나&실내 온수풀 2인 ▲야외 수영장 2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메뉴로는 대관령 한우 모둠과 로브스터, 토종 목삼겹살, 평창 송어 또는 연어 파피요트, 치킨 통구이, 꼬치 어묵 홍합탕, 마시멜로 구이 등이 제공된다.
 
풀사이드 패키지와 글램핑 패키지는 각각 24만원, 32만원부터(부가세 별도)이며 오는 11일부터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투숙 한 달 전 예약 시 패키지 금액 10% 할인과 서머 텀블러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신라스테이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에듀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헝가리산 침구류로 구성된 스탠다드 객실 1박(객실 가능 시 패밀리 트윈으로 업그레이드 가능) ▲조식 3인(성인 2인, 어린이 1인) ▲스타강사로 유명한 설민석의 조선왕조실록 도서 1권 ▲서대문 형무소 역사관 입장권 3매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에서 이용 가능하며 이용 기간은 6월30일까지다.

naver daum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