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카오스토리
  • 검색

[새제품]잠바주스 "프리미엄 차(茶)와 과일이 만났다"

  • 2017.06.12(월) 15:10

다음은 6월 12일 선보인 새제품이다.

◆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프리미엄 티(Tea)에 레몬에이드, 과일 등을 더한 티블렌딩 음료 ‘티-볼루션’(TEA-VOLUTION) 4종을 출시했다.

‘티-볼루션’은 차(茶)를 뜻하는 ‘티(Tea)’와 ‘혁신’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레볼루션(Revolution)’을 조합해 만든 제품명으로 차가 가진 ‘해독’과 ‘치유’의 속성에 과일의 ‘건강함’을 더한 신개념 음료다. 티-볼루션 4종은 ‘잉글리쉬 레몬에이드’, ‘레몬에이드 마테’, ‘잉글리쉬 리치 티’, ‘시트러스 마테’ 등이다.

잠바주스는 티-볼루션 4종 구매 시 각 제품이 갖고 있는 힐링 메시지와 효능이 적힌 카드를 함께 제공한다. 또 2000원을 추가하면 휴식과 치유의 느낌을 더욱 잘 느낄 수 있는 ‘우디 보틀(Woody Bottle, 뚜껑을 나무재질로 만든 병)’에 제공한다.


◆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사과 과즙에 톡 쏘는 스파클링이 가미된 과즙 스파클링 음료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는 남녀노소 사랑받는 사과 과즙에 탄산을 첨가해 상큼한 사과 특유의 맛과 입안에서 톡톡 튀는 스파클링의 청량감을 살렸다.

미닛메이드 스파클링 사과는 345ml 캔, 350ml 페트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편의점∙식품점∙할인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45ml 캔 기준 1200원(편의점 기준)이다.


굽네치킨이 블랙페퍼의 은은하게 퍼지는 스파이시한 맛이 일품인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를 새롭게 출시했다.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는 기존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의 마늘맛과 청양고추맛에 이어 새롭게 출시한 맛이다.

또 최근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HACCP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해 깨끗하고 신선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 닭가슴살 후랑크 블랙페퍼’의 용량은 120g이다. 


베스킨라빈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듬뿍 담은 아이스크림 디저트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을 출시한다. ‘미니 스노우모찌 트로피칼’은 쫄깃한 찹쌀떡 안에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시원한 열대과일 맛 아이스크림을 넣어 한입 크기로 만든 디저트다.

대표적인 열대과일의 맛을 살린 ‘망고’, 고소한 코코넛과 달콤한 메론이 만난 ‘코코넛 메론향’, 코코넛 샤베트에 파인애플 시럽을 더해 칵테일 맛을 살린 ‘피나콜라다’ 3종 1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3900원이다.


◆ 애경의 색조 브랜드 루나에서 베이스메이크업 겸용 자외선차단제 '선투고 선스틱 멀티풀'을 출시했다.

선투고 선스틱 멀티풀은 여름철 번거로운 메이크업 단계를 간소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모공을 정리해주는 프라이머 기능에 톤 보정의 베이스 기능까지 합쳐졌다. 자외선차단등급은 SPF50+ PA++++로 최고 수준이며, 쌀 발효 여과물 성분과 모링가 성분을 함유해 맑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12.5g 기준 가격은 2만2000원.


◆ 라네즈가 크리스탈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콜라보 한 '라네즈 비비쿠션 크리스탈 에디션 with Crystals from Swarovski®'를 한정 출시했다. '비비쿠션 화이트닝'과 '비비쿠션 포어 컨트롤' 등 2가지로 출시됐다.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은 라네즈를 위해 은하수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별인 시리우스를 기획 아이디어로 특별 제안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한정판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3만7000원.


◆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딥 클렌징 워터'를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베리떼의 딥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워터를 함유한 제품으로, 립 & 아이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320ml 2개 구성의 듀오세트로 6월부터 베리떼 공식홈페이지(www.verite.co.kr)와 드러그스토어 등에서 2만2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 미쟝센이 셀프 염모제 '헬로 버블 폼 컬러' 라인에 '로즈 컬렉션'을 새로 추가했다.

로즈 컬렉션은 ▲로즈골드' ▲사하라로즈 핑크 ▲딥보르도 로즈 등 밝은색부터 톤다운 된 총 3가지 레드 컬러로 구성됐다. 
 
아울러 지난해 인기를 끈 애쉬 컬러를 부드럽게 톤 다운한 '매탈릭 애쉬'도 새로 선보였다. 신규 4종 제품은 풍부해진 거품으로 염색을 더 쉽고 간편하게 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글로벌 처방기준 중금속을 제외해 안전한 셀프 염색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3000원.


◆ MCM이 다이몬드 패턴이 들어간 캔버스 슈즈 '롬비 슬립온'과 '롬비 레이스업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스포티한 감각을 주기 위해 청키한 러버 솔과 그래피티 프린트를 강조했다.

SNS 로그인
naver
facebook
google